추억의 만화 소환! 안양1번가 만화카페 북앤빅뱅

2023. 2. 9. 18:20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예전에 지인과의 약속에서 시간 좀 비어서 잠시 만화방에 들려봤습니다.

안양1번가에 있는 북앤빅뱅이란 곳.

첫 방문이기도 하고, 정말 오랜만(몇 년전)에 들려본 만화방~

 

가격은 1시간 2,000원 기본으로 시작하네요. (비싸지긴했네요 ㅎㅎ)

음료랑 이것저것 시키다보면 돈도 꽤 나올 듯.

 

그래도 한때 만화책 진짜 많이 보던 시대인지라, 잠깐 들려봤습니다~!

시설은 다른 만화방에 비하면 조금 노후된 편.

그래도 있을껀 다 있는 고런 느낌.

* 누워있는 룸, 가림막 있는 공간, 흡연실, 화장실 다 있긴해요

 

정말 간만에 들려서 열혈강호를 보니...

오잉?!! 천마신군이 드디어 등장했네? ㅋㅋ

근데 밀려있는게 많아서 4권도 못보고 시간이 끝나더라구요 ㅎㅎ

나중에 날잡아서 마자 보러와야할 듯!

 

거기다가 바람의 검신 다른 스토리도 잠깐 보고,

죠죠의 기묘한 모험도 전집으로 있더라구요! 이거 보기 진짜 힘든데 말이죠.

대략 황금의 바람까지 스토리 이어지더라구요.

 

최근 영화관에 상영되고 있는 슬램덩크도 인기 많더군요.

거기에 어렸을때 진짜 재미있게본 풀어헤드코코!!! 이거 진짜 오랜만에 봐서 반가웠씁니다 ㅋ.

시간 다가는데 허겁지겁 기억남는 에피소들 찾아봤네요!

 

뭐, 덕분에 짧지만 추억팔이 재미있는 시간 보내다가 나왔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입구사진!
내부는 대략 요런 모습!
구석에는 요렇게 커튼치고 만화 볼 수 있는 공간도 있고,
한쪽에는 요렇게 누워볼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고양이가 여기 돌아다니더라구요. (사진 못찍어서 아쉽 ㅠ.ㅜ, 주로 여기 안에 돌아다니는 듯 ㅋ)
요금제는 참고!
아닛 천마신군의 등장 ㅋ. 그사이 스토리가 이렇게 갔나 싶은데? 아직 스토리가 안끝난게 이상할 정도의 시간인지라 ㅋ
켄신도 다음 스토리가 이어지는데.... 딱봐도 내용이 좀...
이것도 꽤 많이 나왔더라구요~
죠죠의 기묘한 모험! 저의 인생작품 ㅋ. 최근 시즌뺴고는 이미 다봄
아, 이것도 인생작 풀어헤드 코코. 진짜 시간좀 있으면 천천히 다 보고 싶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