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층짜리 다이소 광명하안점! 다이소는 벌써 크리스마스 준비중~

2022. 11. 15. 16:10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광명 우체국 사거리 앞에 다이소가 있는데, 크기가 어마하게 큽니다.

무려 3개층에다가 넓기도 엄청 넓어요. 아래 사진보면 아시겠지만, 대형 건물 전체가 다이소 입니다. ㅎㅎ

 

광명에 들릴일이 있어서 잠깐 들려봤습니다~!

 

주차는 건물 뒤쪽에 공간이 있는데 유료이고, 만원이상 구매시 1시간 공짜.

처음보는 형태의 유료주차장이었는데 흥미롭더군요 ㅎㅎ.

 

주차하고나면 잠금새가 올라오고, 이후 주차비 정산하고 나면 풀리는 그런 구조입니다.

아래 사진보시면 이해가실꺼에요 ㅎㅎ.

 

원래 수은전지를 사러간건데,

가서보니 벌써 크리스마스 상품들이 잔뜩 판매중이더라구요.

저희는 아기 크리스마스 망또는 간김에 하나 구매해왔습니다~!

 

나중에 한번 더와서 크리스마스 물품좀 사와서 창문을 꾸며볼 예정~

 

건물 주차정보랑 내부 분위기좀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요렇게 생긴 3층 건물 ㄷㄷ.
만원 1시간 무료!! 30분당 1,000원 (어라 은근 싸네? ㅋ)
주차요금 정산중. 카카오 T주차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이날은 공사중이었네요 ㅎ
요렇게 뒷바귀카 들어오면 정산해야만 빠져나올수 있게 앞에 노랑색 잠금 장치가 ㄷㄷ 처음보는 구조네요 ㅎ
공간은 별로 크지 않습니다. 대략 14대 정도 주차가능.
오호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살까말까 고민중 ㅎㅎ
전 요거 수은전지 사러왔었죠 후후.
전구 사다가 벽을 꾸며볼까 싶기도 하고 ㅎ
2층 모습!
3층모습
다시 1층으로 와서 고민중!
요런것들 사다가 미리 꾸며놓을까 고민중. 집이 넓으면 트리도 사고 싶은데 ㅠ.ㅜ;
요 크리스마스 망토하나 사왔습니다. 저희 아기가 입을꺼에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