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펠가모 예식장 잠실점! 예식 분위기 + 주차 + 피로연(뷔페) 종합 후기!

2022. 10. 29. 09:10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최근에 지인 결혼식으로 잠실에 있는 아펠가모 예식장에 다녀왔습니다.

주말 잠실역 가기가 좀 빡시긴했지만, 자차를 이용하여 와이프와 아기와 함께 다녀왔네요 ㅎㅎ.

 

아펠가모 예식장이 서울에 지점이 꽤 많더라구요~

잠실점은 이번이 첫 방문!


주차

 

손님입장에서는 사실 주차가 가장 큰 고민이었는데요,

제가 내린 결론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밥먹고 사진찍고 바로 올꺼다?

   > 걍 아펠가모 건물 지하 주차장에서 주차하면 됨 (2시간 무료)

- 밥먹고 아기 or 여자친구와 롯데월드타워에 놀러가거나 석촌호수를 돌면서 데이트를 할꺼다?

   > 주변 주차장에서 종일 주차권을 미리 구매 (카카오 T주차 이용)

 

저는 아기와 롯데월드타워좀 돌다가 석촌호수 한바퀴 돌고 천천히 가기위해 2번째(종일주차권 구매)를 이용했습니다 ㅎㅎ

간만에 잠실까지 나와서 그냥 가려니 조금 아깝더라구요.

 

잠실역 부근 대부분의 주차장이 한시간에 6,000원의 무시무시한 주차비를 자랑합니다;;

종일 주차권이 대략 7,000원~9,000원 정도인데, 2시간 이후부터 종일 주차권이 효율적이게 되더라구요.

* 결혼식 가서 2시간 무료주차하고, 한시간 이내로 커피마시고 갈꺼면 걍 6,000원 내고 주차하는게 나음.

 

저희는 4시간 정도 잠실에 머물렀는데, 종일 주차권이 무조건 이득이었네요 후후.

 

카카오T에서 검색해서 아펠가모 바로 옆에 있는 타워730 건물에 주차했는데,

차도 많지 않고 깨끗하고 여유롭더라구요.

* 올라가서보니 이 건물이 쿠팡본사더라구요;;; 1층은 노동자 시위등으로 난장판;;

 

그래도 아펠가모 주차장이 생각보다 구리지는 않는데,

검색해보니 진입하고 나올때 입구가 엄청 좁다고 하니 주의 ㄷㄷㄷ

 

 


예식

 

넓고 이쁩니다.

엘레베이터가 작은게 여러개라서 이동이 조금 불편하긴합니다만 이정도면 뭐 준수한 편.

예식장이 2층, 피로연이 지하 1층이라;;; 밥먹다가 사진찍으로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갔다가 꽤 이동;

 

신부대기실도 엄청 이쁩니다!!

 

식장 분위기는 아래 사진을 참고~!

 

 


피로연

 

지하1층에 위치해 있고 뷔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 후기를 보면, 예전에는 음식 맛있기로 꽤 유명했는데 요즘에는 별로라는 의견이 많더라구요.

저도 가서 직접 먹어봤는데.... 음

 

와이프와 저의 공통된 의견인데, 다른건 괜찮은데 뷔페는 솔직히 별로였다고;;

메뉴수도 적은 편이고, 그 흔한 스테이크도 없더라구요. 특히 회들 상태가 좀 별로여서....

 

 

 

뭐, 그래도 듬뿍 축하해주고, 사진도 잘 찍고 왔습니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아펠가모 건물 입구!! 주차장 입구는 조심!! 각오하고 가시죠 ㅋ. 유투브에 누가 올려놓은 것 있더라구요 ㅎㅎ
2층 식장 풍경.
신부대기실!! 꽤 넓고 이쁘더라구요. 멀리서만 찰칵~!
예식장 입구 바로 앞! 리허설 하는 신랑~
대략 요런 분위기 입니다. ㅎㅎ
버진로드 입구를 꽤 화려하고 이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ㅎㅎ
뷔페 분위기는 대략 요렇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는 인정.
아기용으로 받아온 메뉴들. 감튀에 김밥 귀신인지라 ㅋ 스테이크 있으면 먹일려고 했는데, 없는 건지 안보이는건지 ㅠ.ㅜ
회들을 좀 받아왔는데, 그냥고냥... 음
닭껍질튀김에 맥주한잔하고 싶었으나..... 운전해야되서 ㅎㅎ. 저 뒤쪽 뼈있는 고기가 먹음직스러워 보였는데, 굳어서 맛이 별로..
딱히 먹고 싶은게 없어서 걍 잡다하게 가져와서 마무리 ㅎㅎ
피로연장에서 주차관련 처리하는 기계가 있으니 참고!
딱히 관리하는 사람은 없어서 쓱 가서 처리하면 됩니다?!!! 2시간 무료니 참고
지하 주차장 슬쩍 가보고 사진찍었습니다. 생각보다 허름하지는 않고 녹색으로 깔끔하더라구요 ㅎㅎ. 토요일 점심이었는데, 꽉차서 못들어갈 정도는 아니고 밑으로 내려가니 자리는 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