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craft 3 Frozen throne 1500 Win & [Jaina Proudmoore] ICON Get

2009. 6. 27. 16:06잡다한 이야기들/게임도 이야기다, 문화다

부끄럽지만(?) 필자는 나이를 먹어도 오락을 즐기던 편이다. (뭐 그래봤자 20대 후반...)
워낙 중, 고딩때가 PC방이 유행인 이유도 있고,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주로 게임을 즐긴다. (운동도 적절히 하긴함 ㅎ - 요즘엔 못해도 ㅠ.ㅜ;)

뭐, 그렇다고 온라인 게임 PC방 죽돌이 수준을 아니고,
걍 혼자 또는 친구들과 PC방에서 워크레프트3 라는 게임을 즐긴다.

필자는 주로 Ladder 3:3 을 한다.
Shin444라는 ID는 워크레프트 처음나왔을때의 ID로, 한 7년정도 됬을 것이다.
그래서 워크레프트를 자주한 년도도 있고, 가끔 한 년도도 있는데,

드디어 종지부를 찍었다고 할까?
주 종족이 Human인데, Warcraft Ladder 시스템상 승이 올라갈수록 아이콘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최근 1500승을 달성하면서
Jaina Proudmoore(제이나 프라드무어 - 워크 or Wow에 나오는 휴먼 여자마법사 이름) 아이콘을 얻게 되었다.
휴먼 최종 아이콘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다고나 할까?

21hero분과 같이 마지막 1,500승을 도달할 수 있었다.

승률은 좋지는 않지만, 다행히 50%는 넘었다. ㅎ


아마 이것으로 PC방 갈일은 줄어들듯 허다.ㅋ
(필자는 오락은 PC방에서만 한다. 특히 술마시고 집에 들어갈때 냄새풍기기 싫을때~)

돌이켜보면 필자의 나이대 사람들의 모든 공통의 적 Blizzard.
아마 이놈의 블리자드사에서 개발한 게임때문에 인생의 걸림돌이 될듯한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음, 망친다는 표현보다 그 시간에 다른걸했으면 더좋았을 것 같은 아쉬움?)

앞으로 Diablo3Starcraft2가 또 새로운 세대를 얼마나 괴롭히게 될지 상상이 간다 ^_^;

아이콘을 몇개 소개해보면,


휴먼 25승에 도달하면 얻을 수 있는 라이플맨(Rifle Man, Warcraft Human Unit)


휴먼 150승에 도달하면 얻을 수 있는 소서리스(Sorceress, Warcraft Human Unit)   


휴먼 350승에 도달하면 얻을 수 있는 스펠브레이커(Spell Breaker, Warcraft  Human Unit) 


휴먼 750승에 도달하면 얻을 수 있는 블러드 메이지 캘타스 선스트라이더(Blood Mage Kael'thas Sunstrider, Human Hero)

여기까지는 그럭저럭 할만한데, 이후 750에서 1,500승 사이의 갭이 장난 아니다. -.,-; 무려 두배


휴먼 1,500승에 도달하면 얻을 수 있는 아크메이지 제이나 프라드무어(Arch Mage Jaina Proudmoore, Human Hero)

캘타스 선스트라이더나, 제이나 프라드무어는 WoW(World of Warcraft)에도 등장한다.

1000 & 1200승 스샷 : http://shinlucky.tistory.com/172
1300승 기념 스샷 : http://shinlucky.tistory.com/261

휴우, 아무튼 이제 Warcraft 3 라는 Game과는 인연이 없어질듯하다.

최근에는 1500승이란 집착때문에 좀 많이 한듯하긴하다. ^_^
마치 은전한닢이 그냥 갖고 싶은 그런 느낌이랄까?
1500승 ICON이 엄청 갖고 싶었다. ㅎ

마지막 짤방은 팀플 승률


같이 해준 친구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는 바이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