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craft 3 Frozen throne 1500 Win & [Jaina Proudmoore] ICON Get

2009. 6. 27. 16:06잡다한 이야기들/게임도 이야기다, 문화다

728x90
반응형
부끄럽지만(?) 필자는 나이를 먹어도 오락을 즐기던 편이다. (뭐 그래봤자 20대 후반...)
워낙 중, 고딩때가 PC방이 유행인 이유도 있고,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주로 게임을 즐긴다. (운동도 적절히 하긴함 ㅎ - 요즘엔 못해도 ㅠ.ㅜ;)

뭐, 그렇다고 온라인 게임 PC방 죽돌이 수준을 아니고,
걍 혼자 또는 친구들과 PC방에서 워크레프트3 라는 게임을 즐긴다.

필자는 주로 Ladder 3:3 을 한다.
Shin444라는 ID는 워크레프트 처음나왔을때의 ID로, 한 7년정도 됬을 것이다.
그래서 워크레프트를 자주한 년도도 있고, 가끔 한 년도도 있는데,

드디어 종지부를 찍었다고 할까?
주 종족이 Human인데, Warcraft Ladder 시스템상 승이 올라갈수록 아이콘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최근 1500승을 달성하면서
Jaina Proudmoore(제이나 프라드무어 - 워크 or Wow에 나오는 휴먼 여자마법사 이름) 아이콘을 얻게 되었다.
휴먼 최종 아이콘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다고나 할까?

21hero분과 같이 마지막 1,500승을 도달할 수 있었다.

승률은 좋지는 않지만, 다행히 50%는 넘었다. ㅎ


아마 이것으로 PC방 갈일은 줄어들듯 허다.ㅋ
(필자는 오락은 PC방에서만 한다. 특히 술마시고 집에 들어갈때 냄새풍기기 싫을때~)

돌이켜보면 필자의 나이대 사람들의 모든 공통의 적 Blizzard.
아마 이놈의 블리자드사에서 개발한 게임때문에 인생의 걸림돌이 될듯한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음, 망친다는 표현보다 그 시간에 다른걸했으면 더좋았을 것 같은 아쉬움?)

앞으로 Diablo3Starcraft2가 또 새로운 세대를 얼마나 괴롭히게 될지 상상이 간다 ^_^;

아이콘을 몇개 소개해보면,


휴먼 25승에 도달하면 얻을 수 있는 라이플맨(Rifle Man, Warcraft Human Unit)


휴먼 150승에 도달하면 얻을 수 있는 소서리스(Sorceress, Warcraft Human Unit)   


휴먼 350승에 도달하면 얻을 수 있는 스펠브레이커(Spell Breaker, Warcraft  Human Unit) 


휴먼 750승에 도달하면 얻을 수 있는 블러드 메이지 캘타스 선스트라이더(Blood Mage Kael'thas Sunstrider, Human Hero)

여기까지는 그럭저럭 할만한데, 이후 750에서 1,500승 사이의 갭이 장난 아니다. -.,-; 무려 두배


휴먼 1,500승에 도달하면 얻을 수 있는 아크메이지 제이나 프라드무어(Arch Mage Jaina Proudmoore, Human Hero)

캘타스 선스트라이더나, 제이나 프라드무어는 WoW(World of Warcraft)에도 등장한다.

1000 & 1200승 스샷 : http://shinlucky.tistory.com/172
1300승 기념 스샷 : http://shinlucky.tistory.com/261

휴우, 아무튼 이제 Warcraft 3 라는 Game과는 인연이 없어질듯하다.

최근에는 1500승이란 집착때문에 좀 많이 한듯하긴하다. ^_^
마치 은전한닢이 그냥 갖고 싶은 그런 느낌이랄까?
1500승 ICON이 엄청 갖고 싶었다. ㅎ

마지막 짤방은 팀플 승률


같이 해준 친구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는 바이다. ^_^
728x90
반응형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blue2310.tistory.com BlogIcon 드자이너김군2009.06.27 20:22 신고

    워크래프트도 이런게 있군요. 전 집에서 혼자만 몇번 해봐서..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tdremon.tistory.com BlogIcon TDRemon2009.06.29 12:28

    제대로 축하해~ ㅋㅋ 근데 내가 마지막으로 확인한게 1200승인가? 그 정도였는데 언제 저렇게 한거야...
    나랑은 한번도 안갔으면서 ㅡ_ㅜ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tdremon.tistory.com BlogIcon TDRemon2009.06.30 06:18

    말만 1500승! 실력으로 보여라~ 보여라~ 5전 5패~ ㅠ_ㅜ

  • 프로필사진
    2010.02.10 12:24

    저 휴먼좀 알려주세요 ㅠㅠ
    워크 아시아서버 howtolove 일로 귓주세요 ㅠ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blog.navaer.com/aquafighter BlogIcon arcshadow2010.07.24 00:50

    오오 축하드려요! 저도 지금 블러드메이지 아이콘에서 제이나로 넘어가려고 래더중인데,
    너무 오래걸리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