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생갈비 250g 97,000원... 그래도 재방문! 수원 가보정

2023. 9. 1. 09:1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지난번에는 본가 식구들과 가보정에 들렸는데.....

한쪽만 갈수는 없어서 처가 가족분들과 재방문 했습니다 ㅎㅎ.

 

제목처럼 1인분 250g에 한우생갈비 가격은 97,000원;;;

후덜덜한 가격이지요 ㅋ 그래도 역시 사람은 많더라구요~

 

지난번과는 다르게 예약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룸말고 홀에서 5 가족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홀더 생각보다 분위기 나쁘지 않더라구요!

* 저는 2관이 주차하기 편해서 주로 이용하는 편

 

5명(3살 아기 포함)이서 최종 가격은 40만원이 나왔고,

온김에 미국산갈비살 포장해가느라 거진 50만원이 들었네요 후후.

 

가서 어른 인원수인 4명에 맞춰서....

한우생갈비 2인 + 한우양념갈비 2인 주문하니 너무 배부르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고 적당하게 먹었습니다 ㅎ

* 그래도 40만원은 나온다는거 ㅠ.ㅜ;;;

 

뭐 저야 어르신들 이런곳에 와봤다는데 의미를 두기 때문에 별 생각 없이 먹었습니다 ㅋ

 

여기는 올때마다 생각나는건데 냉면이 맛있어요.

양념갈비 마지막에 구워서 냉면이랑 먹으면 진짜 괜찮아요.

 

양념게장도 계속 리필되니 부담없이 드셔도 됩니다!

비싼만큼 직원분들도 엄청 친철하세요 ㅎㅎ. 

(천절값이 포함되었다고 보면.... 끄덕;; ㅋ)

 

그리고 당연하게도 고기도 구워주니 참고!

 

와서 잠깐 대기하면서 요 골목에 있는 가보정 골목들 보여주면!!

수원에서 가장 큰곳이라고 소개도 해드리고 하면 다들 놀라십니다~

요 골목 기준으로 가보정 3개의 건물이 위치하고 있거든요!

 

반찬들도 한상 꽉 채워서 나오니 아래 사진 참고~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1관 모습. 크기가 어마무시. 룸 예약이 안된다는게 안믿겨질 정도 ㅎㅎ
2관도 1관 못지 않게 큽니다. 옥상까지 층마다 주차장이 있어서 바로 들어 갈 수 있죠. 사실상 반은 주차장 ㅎㅎ
3관도 주차 공간이 꽤 넓습니다~
가보정 메뉴판! 가격 참고하세요 ㅎㅎ 여기서 한번 먹고나면 다른 고기집들이 싸다고 느껴지는 착각이 들더라구요 ㅋ
대한민국 식품명인의 집이기도 하죠 ~!
대략 홀 분위기는 요렇습니다~!!
기본 상차림 한장 찰칵~!
그리고 한우 4인분이 도착~!
요개 2인분 한우양념갈비... 158,000원 어치 ㅋ
요건 2인분 한우생갈비... 194,000원 입니다 ㅎㅎ. 상태는 꽤 좋아보이긴 합니다~
아이용 수저와 뽀로로 컵도 있더라구요 ㅎ
동치미 국물과 양배추!
당연히 한우생갈비 먼저 구워서 냠냠. 네... 이게 194,000원어치 다 올린거에요 ㅋ
그리고 양념갈비도 올리기! 고기가 좋아서 아이가 둘 다 잘 먹더라구요~!
마무리는 역시 냉면! 여기와서 냉면 안먹고 가면 서럽습니다 ㅎㅎ
후식으로는 약과와 수정과가 이쁘게 나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