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에 좋은 메뉴가 맛도 좋다! 앨리웨이광교 인스타 맛집! 셋째집

2023. 9. 8. 09:1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앨리웨이광교에 위치한 셋째집 이라는 돼지고기집 입니다.

아기돼지 삼형제 모티브로 3가지 돼지고기 메뉴가 메인인 곳.

 

꽤 특이한 방식으로 돼지고기 속에 특별한 재료를 넣고, 말아서 꽃삼겹처럼 얇게 썰어서 팔고 있네요.

아래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메뉴가 나올때 겁나 이쁘게 나오는게 특징.

 

반찬과 소스들도 꽤 특별한데.... 특징이라하면 겁나 이쁘게 담겨 옵니다.

사진찍기에 진짜 좋아보입니다. 

저희 일행도 메뉴들이 나오자마자 다들 사진 찰칵찰칵 ㅋ

 

볶음밥, 국수같은 사이드 메뉴들도 정말 특이하고 이쁘게 나와서 깜놀!

맛도 대부분 중간이상으로, 이미 멋에서 점수를 받고 들어가서 맛이 없을 수가 없더라구요.

 

데이트로도 꽤 강추하는 곳.

 

이곳 앨리웨이에는 유명한 빵집들도 모여있는데, 먹고 앨리웨이광장 둘러보고 차한잔 하고 가기 딱 좋은 코스입니다.

주차하기도 꽤 편리하고 말이죠 ㅎㅎ

 

굳이 단점이라고 보면 비싼 가격;;

이게 슬라이스되어 나오기 때문에 양이 겁나 적어요. 뭐 그람수로 따지고 싶지 않게 이쁘게 나오긴하는데....

포만감도 상당히 적은지라 배 찰때까지 먹다보면 추가주문을 꽤 하게 됩니다 ㅎㅎ.

대신 아이들 먹기에는 겁나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라구요. (얇게 썰어져 나와서리~)

 

냉정하게 보면 냉동 돼지삼겹인데... 그에 비해 가격대가 꽤 높은 편.

뭐 그래도 이쁘게 셋팅되어 나오는거 보면 조금은 수긍가는 편이네요 후후.

 

여기 메뉴들을 보면 낮에는 부대찌개를 팔던데,

전 요게 더 궁금하더라구요~! 

 

먹고나서의 평을 들어보면 임실치즈가 들어간 제일 비싼 셋째돼지가 가장 맛있었다는 후기~!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앨리웨이 광교 모습. 이날따라 오픈마켓 판매종. 여기 아이파크 아파트 사는 사람들은 북적해서 좋겠다는 생각이 ㅎ
2층에 위치한 셋째집!
들어가서 메뉴판 먼저 정독!
인스타 맛집 답게 부대찌개도 겁나 이쁘게 셋팅되서 나옵니다 ㅎㅎ
저희는 일단 삼남매 세트로 시작!
이후 땡기는거 추가주문 ㅎㅎ. 왼쪽은 거의 다 먹어본듯~
사이드 메뉴는 요렇습니다~!
기본 찬 셋팅에 친절하게 설명써있는거 너무나 좋더라구요. (제 취향인가 ㅋㅋ)
술도 요렇게 판매중! 맥주도 일반 음식점에 비해 천원 비싸긴 함 ㅎㅎ
짜잔~ 기본 셋팅. 진짜 이쁘게 나오죠~
다같이 사진 찰칵찰칵~ 소스&양념이 9개나!! 개인적으로는 계란장과 깻잎페스토가 맛있었네요~
요녀석이 삼남매 세트! 3가지 메인 메뉴가 골고루~!
불판 가운데에는 올리지 말고 싸이드로 놓으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전용 양념장이 따로 있긴합니다. (이게 왜 3,000원인지는 모르겠..... 계란장이 젤 맛있음)
냉동삼겹이 익어가면서 치즈랑 베이컨도 익어가네요.
얇기 때문에 엄청 금방 익습니다. 먹는 속도도 순식간 ㅋ 치즈는 좀 지저분해지지 않을까 싶었는데 잘 익더라구요~
캬아 계란장에 찍어먹는게 최고
맥주를 빼놓을 순 없죠~
셋째와 첫째 ㅎㅎ
요녀석이 둘째였는듯
제일 맛있다는 일행의 의견을 취합해 셋째 추가~
첫째 베이컨 ㅋ
요게 한정판매 꼬들살!
한정파냄 뽈살도 다 주문해봄
요것도 맛이 괜찮긴 한데, 여기와서는 걍 셋째돼지가 진리인듯
사이드로 주문한 항정살 벽돌 볶음밥! 아기돼지 삼형제에 나오는 벽돌을 의미하는 듯 ㅋㅋ. 모양은 진짜 그럴싸.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하나 시켜서 두 테이블 나눠먹어도 됨. (애초에 볶음밥 치곤 비싸긴 함. 12,000원 ㅋ)
열무 비빔국수. 캬 이것도 셋팅이 진짜 이쁘게 나오네요. (=12,000원 ㅋ)
들기름 다담면. 셋팅이 진짜 이쁘게 나오고, 정말 맛있다는 후기 (=13,000원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