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극복! 육회가 올라간 시원한 비빔냉면! 고려랭면

2023. 8. 2.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안양 수촌마을에 있는 냉명집으로 상호명은 고려랭면!

지도를 보다가 꽤 평이 괜찮고, 시원한게 먹고 싶어서 한번 들려봤습니다.

 

특이하게도 육회냉면이란걸 판매중!

거기에 갈비탕은 1일 한정판매하더라구요. (괜히 도전해보고 싶게시리 ㅋ)

 

저는 육회물냉면을 주문해보았고,

친구는 비빔냉면을 주문해서 후루륵 먹고 왔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불고기 드시는분도 꽤 보이더라구요!

 

일단 육회가 들어가서 그런지 육회물냉면은 11,000원의 가격.

육수가 겁나 오래 삶아서 특별하거나 면발이 엄청 특별한건 아니라 조금 비싸게 느껴지기는 한데,

육회가 들어가서 그런지 조금 가격이 높긴합니다.

 

그냥 비빔냉면 기준으로 9,000원이면 요즘 물가에 무난한 편!

함흥냉면 전문점이니 가능하면 비빔냉면 시켜드시는걸 추천이고, 육회보다 일반이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ㅎ

 

그래도 이 더위에 에어컨 빵빵한데서 냉면 후르륵 마시고 가기에는 괜찮은 곳이네요.

에어컨 빵빵할때 비냉에 뽀얗고 뜨끈한 육수를 호로록 마시는 맛이 있습니다~!

 

언젠가 오전에 가서 갈비탕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길가 좀 뒤쪽 골목에 있어요. 주차공간은 쪼금 있습니다.
메뉴판 및 가격 참고하세요~
명태회, 편육, 왕갈비를 빼면 다 국내산!
직접 반죽부터 양념장까지 매장에서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ㅎ
에어컨 빵빵할떄 먹어주면 최고인 뜨끈한 육수!
요건 지인이 주문한 비빔냉면!
제가 주문한 육회물냉면!
가위로 쓱쓱 잘라서~!
육회랑 같이 한입 먹으면 시원~!
비냉도 친구녀석꺼 한입 먹어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