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양동 숨겨진 후라이드 치킨 맛집!! 단비호프 & 옛날통닭

2023. 7. 17.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번주 금요일(21)이 2023년 중복입니다.

미리 대비해서 치킨을 흡입중이네요 ㅋㅋ

 

친구의 추천으로 들려본 곳입니다.

단비옛날통닭이란 곳에서 누룽지를 사다가 아이 아침으로 먹이곤 하는데,

옆에 있는 단비호프에서 치킨 주문해서 먹어보는건 처음이네요 ㅎㅎ

 

구석에 있어서 동네 아는 사람만 오는 듯!

이날은 에어컨도 빵빵하고, 사람도 적당히 있어서 완전 쾌적한 분위기에서 먹었네요.

 

기본후라이드 치킨에 맥주, 그리고 닭똥집튀김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맥주도 겁나 시원한데, 후라이드가 정말 예술이었네요.

바로 옆 가게에서 금방 튀겨나온 후라이드는 진짜 치킨의 정석!

 

겁나 맛나게 먹고, 부족해서 닭똥집튀김을 먹어봤습니다~

 

사실 동네 옛날통닭 및 후라이드 치고는 가격은 비싼 편이긴한데,

쾌적한 호프에서 먹는거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듯!

 

맛이없으면 가성비 타령했을텐데,

후라이드 치킨이 넘 맛있어서리, 칭찬만 남겨봅니다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곳. 단비호프에서 주문하면 옆집에서 튀겨옵니다 ㅎㅎ
직접 적으신 메뉴판 ㅎㅎ 뭐 가격만보면 브랜드 치킨집 가격이긴함 ㅎㅎ
생맥주 하나로 일단 시작!
기본 안주! 양배추 은근 맛있더라구요. 옛 맛 소환 ㅋ
좀 기다리다보니 나온 후라이드 치킨
동네 구석 치킨집이라 별 기대안했는데, 존맛!!
닭똥집 튀김에 감자튀김도 가득 같이 나와서 괜찮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