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할머니맥주 근황 (수촌마을점에서 간만에 할맥 한잔~)

2023. 7. 12.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최근에 안양  수촌마을에서 맥주마시러 다니는데....

요날은 간만에 할맥이 땡겨서 찾아가봤습니다.

 

요 지점은 오랜만에 와봤는데, 메뉴가 시스템으로 엄청 잘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제 블로그 찾아보니 21년도 후기가 있네요 ㅋ

 

요즘 중독된 가성비 최고 맥주집! 역전할머니맥주 안양수촌마을점

이번 후기는 역전할머니맥주 안양수촌마을점 후기 입니다. 요즘들어 역전할머니맥주에 거의 중독되다시피해서리... 친구와 2명이서 먹을때면 항상 찾아가고 있습니다. 요건 2번째 방문이었고,

shinlucky.tistory.com

 

이날도 21년도 때처럼 최애안주인 치즈라볶이를 주문했습니다 ㅎ

또하나는 롱치즈돈까스~!

 

꽁꽁 차갑게 얼어서 나온 잔이 저희를 반겨주었네요.

무더운 여름 저녁 할맥은 진짜 진리인듯!

 

간만에 들린지라 메뉴판도 쭉 찍어봤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할맥 500 주문완료!!
요게 롱치즈 돈까스입니다.
딱 만원인데, 요게 겁나 맛있음~!
치즈돈까스는 속에 요렇게 치즈가 있지요~
최애안주 치즈 라볶이  ㅋ 메추리알2개들은거 친절 ㅎㅎ
먹다가 필와서 하이볼도 추가했습니다 ㅎㅎ
살짝 부족해서 콘치즈를 주문했는데... 사실 요건 별로 ㅋ. 양념이 돈까스 소스라 그른가... 콘치즈는 마요네즈 설탕범벅에 치즈올린 횟집 스타일이 진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