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수촌마을 꼬치구이 전문점 꾸시야! 수제모듬꼬치와 치킨 가라아게

2023. 7. 5.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최근에 수촌마을 부근에서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고 있습니다 ㅎㅎ.

여기 수촌마을 쪽에 먹거리 촌이 엄청 길게 있거든요.

은근 맛집들이 포진해 있는 곳입니다~

하나하나 정복해볼 예정 ㅋ

 

이번에 방문한 곳은 꼬치구이 전문점 꾸시야 입니다.

 

재미있는건 이동네에서 장사좀 잘되서 평촌이나 의왕 인덕원쪽으로 분점을 내는 소규모 주점들이 눈에 꽤 보인 다는 것.

여기 꾸시야도 의왕쪽에 하나 더 있던데, 어디가 본점인지는 모르겠음.

(분위기상 여기가 먼저일 것 같긴한데 흐음)

 

어느날 저녁 요 동네에서 간단하게 맥주를 한잔하려고 했으나,

저녁을 안먹을 때였는지 안주를 거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ㅋ.

 

원래 모듬꼬치에 맥주 한잔하고 나올려다가, 치킨 가라아게까지 먹고 왔습니다~

가격이야 평범한 편인데, 양이 꽤 푸짐한 편.

2명이서 아주 든든하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꼬치구이들도 하나하나 맛있었고, 맥주안주로 최적!!

치킨가라아게도 치킨집 안부러울 정도로 잘 튀겨져 나왔네요.

 

같이간 친구도 맛있게 먹었다고 극찬~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렇게 생긴 가게. 내부는 은근 깊숙합니다~
메뉴판 찰칵. 꾸시야 할인 SET가 있었는데...까비... 이렇게 까지 먹게될줄은 몰랐지.... ㅋ
하이볼 먹을라다가 섞어마시면 힘들 것 같아..... 다음에 오면 먹어야지~
맥주로 시작! 기본 안주가 은근 맛있음. (골고루 섞여서 ㅋㅋ)
요즘 같은 시기 밤에 시원한 맥주한잔이 최고죠~
모듬꼬치가 드뎌 나왔습니다 ㅋ
들고먹기에는 애매해서 잘라서 칼로 쓱쓱~
저거 하나랑 먹기에는 뭔가 2%부족해서 가라아게를 시켰더니... 20%넘침 ㅋㅋ. 저 감튀에 마요네즈 찍어먹으니 맛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