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국에 더덕이 퐁당! 태기산 더덕순대의 명품 순대국

2023. 7. 13.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개인적으로 24시간 국밥집 중에서도 한가지 메뉴 위주로 파는 곳은 믿고 가는 편!

* 어디서 주워 들었는데,

   24시간 끓이기 때문에 맛이 믿을만 하다나.... 거기에 수육등 같이 판매하는 곳이 제일 믿을만하다고...

 

지난번에 평촌역에 들렸다가 저녁으로 방문한 곳입니다.

요 건물 옆에 큼지막한 찜질방 사우나가 있는데, 갔다가 노곤한 마음을 달래고 싶어서 들어가봤네요! 

개인적으로 순대국 매니아인데,

더덕순대국은 진짜 처음보는거라 호기심 발동~

바로 더덕순대국을 하나 주문해봤습니다!

 

가게 안에는 혼술하는 어르신, 시끌벅적한 대학생 무리, 커플, 저처럼 목욕탕 나와서 들린사람... 다양하더라구요ㅎㅎ

 

뭐 요즘 물가답게 순대국 제일 싼건 9,000원!

주문한 더덕순대국은 10,000원 입니다.

생각보다 순대국 종류도 다양하게 파하는데... 뭐 어차피 베이스는 비슷하고 뭐가 살짝 올라간 것 차이인지라 ㅎㅎ

 

더덕순대국은 진짜로 통 더덕이 가로로 슬라이스되어 들어가 있습니다 ㅋ.

진짜 순대국 국물이랑 더덕 한조각이랑 입에 넣으면 더덕향을 푹 느낄 수 있어요 ㅎㅎ.

이렇게 맛 음미하면서 더덕먹어본건 처음 ㅎㅎ. 

더덕이 이런 맛이었구나. 몸에 좋은 맛! ㅋ

 

사실 더덕순대국이 더 맛나기보다는 여기 순대국 자체가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쏘주 한잔 하고 싶더라구요~

 

취향것 넣으라고 고추와 부추가 같이 나오는데,

제가 좋아하는 들깨와 함께 듬뿍넣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곳!! 24시간이라 해장으로도.... 찜질방 갔다가 많이 들리실듯 ㅎㅎ
메뉴판과 가격 참고하시구요~
더덕이 요렇게 생긴거군요 ㅎㅎ. 고춧가루빼고는 다 국내산이라 믿음직 합니다!
기본찬들!!
그리고 순대국 등장!
더덕이 요렇게 슬라이스되어 나옵니다 ㅎㅎ. 걍 먹으면 딱 더덕맛 ㅋ
막상 뿌리고나니... 내가 너무 과했나 싶음....
그래도 순대국은 이맛이지 ㅋ
고추도 듬뿍듬뿍
싸구려 순대가 아닌 피순대에
맛있는 머릿고기들도 듬뿍!
마지막은 다대기 넣어서 얼큰하게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