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전통 육개장 전문점! 육대장

2023. 9. 11.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예전 자취할때 이화수전통육개장과 함께 많이 다니던 프차,

육대장에 다녀왔습니다.

 

최근 혼밥해야하는 저녁에 가서 후르륵 육개장 한 그릇 하고 왔네요~!

 

다니던 곳과는 다른 지점이지만, 육대장은 신기하게 다 비슷한듯!

(맛은 다 평타 이상인 듯)

메뉴도 예전과 크게 변함없이 유지 중이더라구요.

 

별 고민없이 기본메뉴인 옛날전통육개장을 주문!

 

제 후기를 뒤적거리다보니 육개장 한그릇이 2020년에 9,000원이었는데,

지금은 만원! (어찌보면 얼마 안오른걸지도... ㅎ)

 

육개장하면 양념어묵이 필수였는데,

여전히 반찬으로 나와서 반가웠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주차장은 없고, 뒤쪽 골목길에 조금 자리가 있긴합니다.
2023년 메뉴판은 요렇습니다~!
요렇게 푸짐한 한상이 나왔네요.
얼큰한 국물에 살짝 떠 있는 기름기. 그리고 계란과 대파~!! 제 기억에 있는 맛 그대로였네요~
밥한숟갈 떠서 호로록~!
밥도둑인 어묵볶음 ㅎㅎ. 이거 한번 더 리필해먹는건 국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