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옛날통닭으로 가볍게 치맥! 가마치통닭~

2023. 9. 19.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최근 처음 방문한 프렌차이즈로 가마치 통닭이란 곳에 가봤습니다!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홍보모델!! 사진보고 깜짝 놀람 ㅋ

 

가마치가 뭔가해서 홈페이지가서 찾아보니, 

가마솥 바닥에 눌러붙은 누룽지라는 사투리 라고 하네요~.

* 뭐 그렇다고 매장에서 가마솥에 튀기는건 아니더라 ㅎㅎ

 

매장가가 더 비싼건 당연하긴한데,

기본 한마리통닭을 제외하고는 일반 프렌차이즈 치킨값이랑 큰 차이 없어서리;;

사실상 기본 통닭(옛날통닭)을 제외하면, 메리트가 없는게 사실.

 

그래도 한마리통닭이 포장가 9,000원으로 맥주하나에 간단하게 옛날통닭 생각날때는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한마리 통닭이 양이 적긴한데, 어차피..... 이제 1인 1닭도 힘들어서리 ㅜ.ㅠ 저에게는 딱.

 

3살 아이한테 다리살좀 발라주고, 튀김이랑 뼈에 붙은 살 먹다보면 한끼 뚝딱 ㅋ.

(아.. 1인1닭할때가 그립다;;;)

 

이런데서 튀겨주는 닭똥집이 정말 맛나긴한데, 나중에 친구와 와서 먹어볼 예정!

저렴한 만큼, 치킨무랑 소스는 따로 돈주고 사야하니 참고 ㅎㅎ

 

아, 그리고 주문은 전화로 하면 10분내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초벌로 튀기고, 주문들어오면 바로 다시 튀겨주는 듯 합니다 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비산한신더휴에 입점!!
메뉴판! (나중에 내가 주문할라고 찍음 ㅋㅋ)
요렇게 미리 튀겨놓음. 덕분에 지나가면서 입맛다시게됨 ㅎㅎ
요렇게 포장해 왔습니다. 기본으로 소금은 들어 있으니 참고~
좀 빼뺴 마르긴 했지만 한마리 치킨 ㅋ
혼자 먹기에 딱이긴해요 ㅋ.
껍질은 제가 먹고 다리살은 아이에게 양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