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에어컨 빵빵한 맥주집! 펀비어킹에서 시원하게 한잔~!

2023. 8. 17.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수촌마을에 있는 평범한 프랜차이즈 펀비어킹입니다.

여기저기 워낙 자주보이는 프차인데, 에어컨 빵빵한 곳을 찾아 들어갔네요 ㅎㅎ

 

이것저것 메뉴를 고민하다가 와사비 마요치킨을 픽!

시원하게 맥주와 함께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ㅋ

 

기다리면서 메뉴판 찍다보니... 메뉴가 겁나 많더라구요 ㅎㅎ

무난한 가격에 2차로 맛있게 먹으면서 잡담 나누고 나왔습니다~

 

자,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별 생각없이 메뉴판 찍다보니...
메뉴판 사진만 겁나 많네요 ㅋㅋ
막상 먹은거 사진은 달랑 2장;;;
시원한 에어컨에 시원한 맥주~!
그리고 나온 와사비 마요치킨!! 걍 닭강정에 와사비 소스 올라간거긴한데, 맥주 안주로는 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