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촌마을에 있는 남해 횟집! 매운탕은 무료~! 미조리 회

2023. 8. 14.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번년도는 안양의 수촌마을쪽의 먹거리들 탐방 중입니다.

(의도한건 아니지만....모이는 장소가 ㅎㅎ)

 

친구가 회가 먹고 싶다고 해서, 추천받아 들린 곳! (친구의 단골집)

미조리 횟집입니다.

 

미조리가 무슨뜻인가? 해서 찾아봤는데,

남해쪽에 있는 섬들중 하나에 있는 "리" 더라구요~

※ 사실 처음에 미도리 생각했는데 죄송;;; ㅋㅁ

 

스끼다시=반찬들이 푸짐하게 나오는 곳은 아닙니다.

대신 회 위주로 나오는 곳인데, 회 맛이 괜찮다고 추천해주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먹고난 느낌은 여기 매운탕이 정말 대박이다!

회도 맛있긴한데, 매운탕이 진짜 시원하더라구요.

소맥이랑 회랑 먹고나서 매운탕 국물 계속 떠먹고, 들어 있는 살들도 계속 발라먹게되더라구요~!

매운탕 맛집으로 제가 땡길때 자주 찾을 것 같습니다 ㅎ

 

가게 내부는 깔끔하긴한데, 좀 시끄러운 편이었네요.

주변에 오신 조합을 보니, 가족분들도 있고, 연배 높으신 어르신들, 데이트 하는 분들... 저처럼 남자 두명이서 온 커플..

꽤나 다양했습니다. ㅋ

요 동네에서 나름 사랑 받는 집인듯!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메뉴판은 요렇습니다. 활어회 중자 이상만 매운탕 제공하니 참고! 매운탕은 꼭 드셔야 하니 중자 이상 시키세요 ㅎ
소맥으로 시작 ㅎㅎ 진로 제로슈거 요즘 많이 보네요~
기본찬 항공뷰 ㅋ.
횟집에서 빠진수 없는 콘샐러드까지~
요게 광어회 중자! 4만원!
이거 소금에 찍어먹는거 은근 맛있단 말이죠.
이게 저만의 메인인 공짜 매운탕!! ㅋ 이게 진짜 예술~!! 이것때문에 또 갈듯 합니다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