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60대 우승상품 송가인의 옥고감 오삼불고기

2023. 9. 27.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원래 편스토랑 신메뉴들은 항상 그주에 바로바로 먹어보는데,

딱 지난달쯤 요 우승상품 발표당시에는 매우 바뻐서 놓치고 이제서야 먹어봤습니다 ㅎㅎ

 

당시 편스토랑의 주제가 빨간맛이었는데,

트로트 가수인 송가인님이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밀키트로는 마늘고추장 오삼불고기를!

간편식으로는 옥고감 오삼불고기 삼각김밥을 출시하였네요.

 

요날은 옥고감 오삼불고기와 진라면 매운맛 소컵을 퇴근길에 사왔습니다~

 

가격은 1,700원으로 큰 사이즈의 삼각김밥.

말그대로 옥수수 고구마 감자로 밥을 채웠고!! (맛에서 느껴짐)

오삼불고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 오징어랑 고기가 꽤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ㅎㅎ

 

밥양이 많아서 요거 하나랑 컵라면 소컵하나면 딱 배부르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 제품 입니다 ㅎㅎ. 빨간 오삼불고기 베이스의 삼각김밥.
쌀쌀해지는 날인지라 뜨끈한 라면 국물이 생각나서 요녀석도 같이 가지고 왔습니다.
한밤중 컵라면은 못참지 ㅋ
반으로 컷팅해봤는데, 큼지막한 오징어가 보이는군요 ㅎㅎ. 매콤한 양념 베이스
요렇게 먹고... 늦게 자고 늦게 출근했다는 해피엔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