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61대 우승상품 어남선생의 꽈리찜닭 도시락

2023. 9. 27. 15: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 15일에 편스토랑의 61번째 우승상품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우승자는 어남선생 류수영님이네요~!

 

주제는 가을의 맛이었고,

간편식으로는 어남선생 꽈리찜닭 도시락

밀키트로는 어남선생 꽈리멸치 치킨

출시되었네요.

 

저는 간편식으로 꽈리찜닭 도시락을 구매해봤습니다.

가격은 7,900원으로 고급 도시락인데, 서비스로 김치도시락을 주더라구요!!

 

제품 구성은 대략 메인격인 꽈리찜닭과 각종전에 계란후라이입니다.

아마도 다음 신상이 출시하기전에 추석이 껴있어서 특수를 노린것 같네요 후후.

 

7,900원이면 비싼편이긴하지만,

내용물들은 실하기도 하고 특히 꽈리찜닭이 의외로 맛있더라구요.

간장 베이스에 꽈리 특유의 맛과 가끔씩 느껴지는 매운맛이 매력적!

 

계란후라이도 올라가 있어서 소컵 도시락 하나로 국물만 보충한다면 완벽한 한끼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바로 만나봅시다!!

 

요렇게 서비스까지 챙겨서 사왔습니다 후후. 김치도시락에 new가 붙으니 왠지 두근두근
원재료명등 기록용
전체적인 구성은 요렇습니다~
뭐 이정도면 아쉽지 않은 양!
밥 양도 다른 도시락들에 비해 많은 편!
전들도 먹을만 하구요!
위에있는 소스를 쫘악 뿌려주면 완성!
한밤중인지라.... 2분간 고민하다가 안깜 ㅋㅋ 담에 따로 먹어야징~!
요렇게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