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쿠티크(Cootiq) 마라크림파스타

2023. 10. 11.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예전에 이마트에서 라면대란이라고 엄청 저렴하게 판매했는데, 그때 사온녀석입니다.

제품명은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

 

삼양에서 나온 고급브랜드인데, 당시에 4개에 8~9,000원대;;;

대신 저렴하게 3,000원대에 구입했는데;; 세일 끝나고 나니 6,000원대에 팔고 있다는 ㅋㅋ.

 

암튼 저렴하게 구입해서 팬트리에 박아두었다가, 어느날 밤에 꺼내서 맛있게 먹었네요.

페투치니 면에 마라소스라니 처음 접하는 조합인데, 이게 은근 매력적이더라구요.

 

넓적한 페투치니 면에 매콤함이 골고루 묻는게 딱 좋아요.

냉장고에 있는 소시지를 좀 잘라서 넣을까 고민하다가..... 밤중이라 겨우겨우 참았습니다 ㅎ

 

가끔 집에서 마라맛 생각날때 먹으면 딱일 것 같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한팩을 구입!
밤에 몰래 꺼내먹었습니다 ㅎㅎ.
원재료명등 기록용
소면이었으면 별로였을텐데, 페투치니 면이라서 더 좋았네요 ㅎㅎ
소스들은 요렇습니다~!
후레이크랑 같이 끓여줍시다~!
국물은 버리고, 나머지 분말스프 / 크림스프를 넣고 비비기!
짜잔~ 완성!
다른 건더기 없어도 요것만 먹어도 괜찮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