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추석연휴! 모두 잘 보내셔요. 녹두전 부치기~

2023. 9. 30. 08:33만들어 먹는 이야기/누가 만들어준 이야기

와 벌써 2023년 추석도 끝나가네요.

다행히 역대급 연휴인지라 아직 쉴 수 있는 날이 4일이나 남았지만(오늘포함)~

추석은 오늘로 끝!

 

그제는 와이프가 열심히 전을 부쳐줘서, 옆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후후.

바로바로 만들어진 녹두전과 명태전은 정말정말 예술!!

 

녹두와 재료들은 할머니가 만들어 주시긴했지만, 와이프가 나름 고생해서 맛있게 부쳤네요.

그제도 먹고, 어제 추석에도 먹고... 완전 배부른 추석이었습니다 하하.

 

제가 맛있게 먹는걸 보고,

저희 아기도 녹두고기전 맛나게 먹더라구요~ㅋ

 

추석 기념해서 사진좀 남겨봤습니다!

 

모두 마지막 남은 연휴 마무리 잘 하세요~.

 

녹두!!!
두부와 명태, 계란물도 준비완료! (동태전이 아니었다능 ㅎ)
녹두전 재료들!!
고기랑 김치랑 숙주를 녹두에 섞어서 부치면!!! 제가 좋아하는 녹두고기전 완성 ㅋ
요건 제삿상에 올릴 스탠다드 녹두전
요건 저포함 먹을 녹두김치고기전 ㅋ
키야, 이게 진짜 맛있단 말이죠~!
나머지 제삿상에 올라갈 전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