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모님 한상 - 닭갈비, 탕수육, 유산슬, 장어구이, 돼지갈비

2023. 11. 13. 09:10만들어 먹는 이야기/누가 만들어준 이야기

요즘 장모님이 차려주신음식들을 저장해 두었다가 모아서 발행중입니다 ㅎㅎ

 

장모님 요리실력이 출중하신데다가 새로운 시도도 많이 하셔서,

나름 흥미롭게 먹고 기록을 남겨보고 있네요~

 

왠만한건 다 직접 만드시는데, 사진으로 한번 맛나봅시다!

 

요건 닭볶음탕인데, 질퍽한 소스에 꽈리고추. 그리고 닭다리살을 이용해서 맛이 없을 수가 없다!!
닭다리살이라 다 부드러움!! 밥이랑 꿀조합!!
직접 만드신 찹쌀탕수육. 바로 나온 탕수육은 맛이 없을 수가 없지 ㅎㅎ
유산슬도 직접 만드심!! 이게 은근 맛남!
장어도 직접 구워먹습니다 ㅋㅋ. 양념!
구울때는 후라이팬이 아니라 자이글로!!. 방금 촉촉하게 익은 장어는 그냥 먹어도 맛있음!!
돼지갈비와 추석 전들! 다 수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