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한상! 김영희 해물찜 + 직접만든 수육!

2023. 11. 20. 09:10만들어 먹는 이야기/누가 만들어준 이야기

지난번 가족끼리모여서 밥한끼를 했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김영희 해물찜에다가 집에서 직접 수육을 만들어 먹었죠 ㅎㅎ

 

저희집은 김영희 해물찜 / 아구찜 브랜드를 좋아해서 은근 자주 시켜먹는 편.

매번 기억남는건 문어 자르다보면 손아픔 ㅋㅋ

 

수육은 어머님이 해주셨는데, 가끔 쌍화탕도 넣어보고 이것저것 시도해보시는데....

수육이라 뭘 넣어도 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깻잎에 한쌈 싸먹으면 넘나 맛있는거~!

 

가족 여러명이서 완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간단하게 만나봅시다

 

김영희 해물짐 대자 (문어추가)
직접만든 수육 ㅎㅎ. 방금 나온 수육은 못참지!
막내인 제가 짤라야지요 후후. 싹둑싹둑
요렇게 여러명이 모여사 맛있는 한끼~
보기만해도 꿀꺽! 사진 폰에 저장해서 배고플때마다 볼 예정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