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을 좋아하는 3살 아이용 ABC 시계 구입!

2023. 12. 20.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저희 아이는 2살 중반부터 ABC 알파벳을 엄청 좋아하게되었는데요,

3살이 다가오자 이제는 시간에 대해 관심을 갖게되더라구요. (숫자도 겁나 좋아함)

* 영어나 숫자를 좋아하는데, 그 개념보다는 모양이랑 발음을 따라하는걸 좋아하는 듯

 

그래서 쿠팡에서 아이 선물을 고르다가 연관검색어에 걸려서 요녀석을 주문을 해봤습니다.

대충 키즈스퀘어 젤리시계 요렇게 검색하시면 유아용 시계들이 보이더라구요.

 

마침 아이가 좋아하는 것들이 덕지덕지 있는거라 고민없이 구입

가격은 대략 18,000원대입니다!

 

선물받자마자 겁나 좋아하고, 차고다니고 양가 다니면서 자랑하더라구요 ㅋ.

 

이제 3살이 넘어가니 나름 시간은 잘 이해하고 있는데,

아직 분 개념에 대해서는 조금 시간이 더 필요한듯 하네요 ㅎㅎ

 

몇시까지 놀자라고하면 잘 먹히는데, 몇분까지는 잘 안통합니다;;

20분이라고 하면 숫자가 4가 써져있으니까 40분이라고 읽더라구요 ㅋ

 

아무튼 알파벳이랑 숫자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안성맞춤인 선물!

(가격도 뭐 저정도면 무난한 선물용이고 말이죠.)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렇게 벌크 포장으로 도착!
요런 디자인입니다. 조잡하긴한데, 아이는 좋아함~
요 부분이 젤리 3D프린팅으로 만든거인듯.
오래 차면 아직 불편해해서 좀 차다가 벗곤해요 ㅎㅎ
이거보면 8시인건 암! 9시까지 놀꺼야아!! 이래요 ㅋ
아.. 개인적으로는 달력으로 날짜 개념을 인지시키고 싶은데, 이건 좀 아직 어렵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