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이 즐길만한 퍼즐게임, 카누들 쥬니어(KANOODLE JR)

2023. 12. 19. 17: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와이프가 구입한 아이가 가지고 놀만한 꽤 괜찮은 퍼즐입니다.

제품명은 카누들 쥬니어!

이거 하나면 하루종일 가지고 놀더라구요 ㅎㅎ

 

어른 입장에서는 사실 뭐 별거 없는데, 아이들이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끼우는데 잘 가지고 놀더라구요~

 

현재는 쿠팡에서 구입하는게 가장 저렴한데, 대략 2만원 초중반대 가격!

(네이버 스토어 이런데서 직구로 구입하면 겁나 비싸니 주의~)

 

한 일주일정도 만지작 거리는데, 시간도 잘가고 돈 안아깝게 잘 가지고 놀았네요 ㅎㅎ

 

처가 놀러가서 티비보여주느니, 

이거 사서 일주일정도 노는게 더 좋더라구요~.

좀 더 놀다가 질리면 아는 동생 물려줄 예정 ㅋ.

* 이게 한번 요령이 생기면 다음부터 엄청 빨라지거든요. 실력 느는게 느껴짐! (뿌듯)

 

선물용으로도 꽤 괜찮으니 참고하세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대략 요렇게 생긴 제품! 카누들 쥬니어. 쥬니어 아닌 제품도 있음. 내년에는 일반제품 사볼까 생각중 ㅎㅎ
열면 모습은 대략 요렇습니다.
고정된 블럭이 있으면 5x5 퍼즐칸을 채우는 게임!
요런식으로 인트를 줄 수도 있고, 하다보면 알아서 바꿔가면서 끼더라구요.
요렇게 맞추면 끝 ㅋ.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해보는 아이의 마음가짐에 감동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