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레고 클래식 10698

2023. 12. 21.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구입했습니다.

레고 듀플로를 잘 가지고 놀던 아이를 위해 본격적인 레고를 구입.

지난번에 레고 팝업 스토어에서도 꽤 흥미롭게 가지고 놀길래 바로 구입했네요 ㅎㅎ

* 3살은 만으로 3살이니 참고

 

비싼 레고 콜라보 제품들은 뒤로하고, 기본 클래식으로 입문하기로 결정.

레고 클래식도 피스에 따라 가격대가 많이 다른데,

10698이 가격도 적당하고, 요렇게 플라스틱 박스랑 같이 주더라구요.

* 가격대는 대략 5만원대 전후로 보시면 됩니다!

 

아무거나 만들라고 다양한 색깔의 피스들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만들 수 있는 종류에 대해 카탈로그가 있으니 보면서 기본적인 것들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이게 생각치 못한건데....

물론 제가 조립해주기는 하는데, 조립하는게 어려운게 아니라... 조립에 필요한 레고 피스를 찾는게 시간이 정말 오래걸리더라구요 ㅋㅋ.

원래는 클래식 여러 버전 사다가 가득 채워놓을 생각이었는데, 섞이면 더 안될듯 ㅎ;

 

듀플로에 비해 크기가 많이 작아서 3살은 아직 버겁긴한데,

(피스 끼는건 잘하는데, 빼는건 못함)

그래도 만들어주면 좋아하더라구요 ㅋ.

내년에는 직접 설명서 보고 만들어봤으면 좋겠네요~

 

지금 좋아하는건 요걸로 어찌저찌 조립해서 알파벳 만들고 있습니다 ㅎㅎ

 

색깔이 알록달록하고 바퀴도 있어서, 상상력을 발휘하면 다양한 것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완전 제격!~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대략 요렇게 생긴 녀석. 5만원 초반대
다른 레고클래식 종이박스 제품과 다르게 플라스틱 박스가 제공되는게 맘에 들어 구입.
보관하기 넘나 편한 것 ㅋ
안에는 요렇게 색깔별로 구분되어 있지만...
어차피 다 섞일 것... ㅋㅋ
자, 주말 아침에 아이와 한번 조립시작!
성문 완성!!! 꽤나 그럴싸. 이거 부품 찾는데 시간이 넘나 오래걸린다는거 ㅋㅋ (그 재미 일라나... 시간은 잘가더라)
요건 그럴싸한 오토바이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