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교육용 문제풀기 도구, 핫닷츠 넘버블럭 1-20 (액티비티북 + 핫닷츠 펜)

2024. 2. 3.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지난번에 와이프가 사다놓은 교육책이 있어서 잠깐 봤다가 뭔가 신박한 느낌이 들어 후기를 남겨봅니다 ㅎㅎ

교육 브랜드는 넘버블럭이 아닌 핫닷츠이구요. 넘버블럭 콜라보인듯

 

제품명인 핫닷츠인데,

컨셉이 문제지에 답을 골라 핫닷츠 펜을 올리면... 펜 뒤에서 신호등처럼 불빛과 소리가 나옵니다 ㅎㅎ.

뭐, 정답지를 선택하면, 그레잇~ 하면서 녹색불을 켜준다거나 말이죠~.

 

저희 아이가 넘버블록도 꽤 좋아하는데, 교육에 도움이 될까 와이프가 사놓았더라구요.

저도 같이 재미나게 놀았습니다 ㅎㅎ (신기해서리~)

 

아이도 금새 적응해서 여러 선택지를 눌러보기도 하고, 문제를 풀기도 하고 놀더라구요!

 

가격대는 대략 5만원대 중후반~

4세이상 선물용으로도 괜찮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대략 요렇게 생긴 제품. 세이펜 류하고는 또 다름 ㅎㅎ
뒷면은 요렇구용~
패키지 내에는 요렇게 구성~!
이렇게 정답을 누르면 녹색불!
오답을 누르면 빨간불. 그때그때 다른 멘트가 나옵니다 ㅎ
문제들은 난이도에 따라 꽤 다양하게 있음!
요게 핫닷츠 펜~!! 나중에 어떤 원리인지 검색해봐야지 ㅎㅎ (아마 선택지로 보이는 검은색 뒤에 인식하는 다른게 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