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용 간단 놀이, 스네이크 큐브(블럭)

2024. 2. 18.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친구에게 선물받은 새로운 블럭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고, 통칭 스네이크 큐브라고 불리우는 녀석.

 

친구가 어렸을때 잘 가지고 놀았던게 기억이 난다고 사줬습니다 ㅎㅎ (전 처음 봄)

삼각형 큐브들이 이어져 있어서 돌리고 돌리면서 모양들 만드는 큐브

 

일자로 늘리면 뱀모양이라 스네이크 큐브라고 불리는듯 ㅋ

 

의외로 깔끔하고 가지고 놀기 안전합니다. 

(분리가 안되고 돌리는 개념)

 

만들 수 있는 모양들이 꽤 있는데,

공간지각에 꽤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아이랑 숫자 만들면서 놀고 있습니다 ㅎㅎ.

조금 요령이 생기니 잘 돌리더라구요~!

 

중국제라... 떼다 파는게 대부분인지라 가격은 너무 천차만별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제품들 종류는 많은데, 제가 받은건 요런 것~
박스 내에는 요렇게 들어 있습니다 ㅎㅎ
하트 만들려다가 실패... 나중에보니 살짝 3D로 만들어야 함ㅋ
기린이나 멍멍이도 가능!! (사실.. 목길이 조절 실패해서 멍멍이에서 기린으로 업그레이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