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건너온 토미카! 드림 토미카169 크레용신짱 + 토미카61 닛산 경찰

2024. 2. 11.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최근에 친구가 일본에 놀라갔다가 오면서 선물을 사왔습니다.

초콜릿 같은거 사오지 말고, 차라리 토미카나 사다달라고 했는데, 요렇게 사왔네요 ㅎㅎ.

 

짱구 토미카 한정판인줄 알고 엄청 혼자 좋아했는데,

나중에 이마트 돌아다니다보니 국내에서도 잘 수입되고 있는 제품이었더라구요 ㅋㅋ

뭔가 시무룩.

제품명은 드림토미카 169 크레용신짱

* 색상이 딱 짱구 스타일 ㅎㅎ 차량 아래판도 깨알같이 녹색으로 마무리!

 

드림토미카라고 토미카내 콜라보 브랜드인데, 찾아보니 이것저것 잡다한 거 많더라구요.

* 개인적으로는 드림토미카 페퍼피그를 구하고 싶은데, 일본 갈 일이 없으니 구할 수가 없네요 후후.

 

퀄리티는 꽤 훌륭합니다. 마감도 괜찮고 말이죠.

나중에 토미카 트랙에서 돌려볼 예정!

 

그리고 토미카61은 풀네임이 61 닛산 페어레이디 Z Nismo 경찰차 입니다.

마침 일본 경찰차 없었는데, 딱 잘 구했네요 ㅎㅎ

 

집에 있는 미니카 주차장에 잘 모셔놓을 예정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녀석이 드림토미카169번 크레용 신짱
요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액숀가면 차에 탑승한 짱구, 따로 분리는 안됩니다.
아래판까지 신경써서 녹색디자인으로 마무리 (감동~)
요건 일반 토미카 61, 통칭 닛산 경찰차 ㅋ
요렇게 포장됨.
문이 열리는 구조. 차량 상단 빨간 싸이렌 디자인이 이쁨. 근데 일본 한번도 안가봐서 몇년도 운행차인지는 모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