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플로아(LALA FLOA) in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2023. 11. 7. 09:10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지난번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들렸다가,

차한잔 / 아이스크림 하나씩 사먹고 왔습니다~

 

라라플로아란 곳인데, 빵이랑 음료들을 판매 중.

메뉴들이 맛있다기보다는 분위기랑 가게 디자인이 꽤 이쁜편이라 후기를 남겨봤네요~!

 

타임빌라스의 GLASS VILLE 쪽에 있는 큰 건물중 하나.

(타임빌라스 안가보신분은 설명이 어려운데... 지하랑 지상이랑 이어진 큰 건물 자체가 까페임 ㅎㅎ)

 

아래 사진으로 설명!!

 

지하에서 구매해서 지상으로 올라오면 내부 디자인도 깔끔하고 바깥쪽 보는 뷰도 꽤 괜찮습니다.

와이프는 달고나 라떼를, 아이는 아이스크림을 사다가 맛있게 먹고!!

다시 나가서 신나게 놀았네요 ㅎㅎ

 

타임빌라스가 놀이터가 넓어서 아이가 뛰어다니면서 놀기에 참 좋더라구요.

타임빌라스 말고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요런곳이 많은데, 다른 곳도 방문해볼 예정!! (특히 기흥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입구랑 매장 자체는 뭔가 좀 허접한데....
이것저것 파는 빵들... 근데 사실 빵맛이랑 커피맛보다는 위에가 넘 이뻐서 ㅋ
대략 요런 느낌. 밝고 밖이 잘 보임. 여름에 오면 짱일듯 ㅎㅎ
메뉴들은 대략 요렇습니다.
대기가 꽤 있어서 기다리면서 찰칵!
주문한 달고나 라떼와 아이스크림이 도착!
맛나게 먹어주고 밖으로 나가면!!
아이는 여기서 뛰어놀게 하면 게임 끝 ㅋ
저녁먹고 밤까지 버티면 요런 아름다운 광경도 볼 수 있습니다. 저기 달 뒤쪽에 있는 건물중 하나가 여기 라라플로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