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원 안 카페인가, 카페 속 식물원인가? 파주 끝자락 초대형 카페 문지리535

2023. 11. 15. 09:10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예전에 파주에 캠핑겸 들렸다가, 이전부터 메모해둔 곳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파주에서 북쪽으로 끝쪽에 위치한 문지리535 라는 곳입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저희 부모님도 알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크기는 제가 가본 곳들 중 가장 큰 규모에,

건물 내부에 큼지막한 수목원처럼 꾸며놓았습니다.

 

카페 안에서 밖으로 보이는 전경도 너무나 아름답고, 저녁 노을질때가 예술이더라구요.

창가쪽 자리는 차지하기 매우 어려워보였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젊은 커플도 있고, 아저씨 아주머니들도 많고.. 북적북적합니다 ㅋ

그 중에서 눈에 띄는 파티는 아버지와 딸이었는데, 창가쪽 자리에 앉아서 책을 읽고 있더라구요.

뭔가 엄청 멋져보였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창가쪽으로 보이는게 북한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지도를 보니 아니더라구요 후후;

 

2층에 앉아 하늘을 보고 있으면 평화로이 날고 있는 새떼들도 볼 수 있습니다.

엄청 평화로운 분위기.

 

7명정도가 방문하여 음료랑 빵만 대략 7만원어치 먹고 왔네요 ㅋ.

그래도 여유롭게 쉬고 왔고, 아이들이랑 카페 속 식물원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와서 만족!!

 

식물원 안에는 사진찍을만한 스팟도 많아서 사진찍는 맛이 있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디자인은 매우 깔끔. 주차하고 나면 와 진짜 크다 말이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ㅎㅎ
워낙 방문자들이 많아서리.... 주차장은 꽉꽉인데, 까페이다보니 은근 순환이 되는 듯. 반대편에 주차공간이 또 있긴하더라구요.
여기가 까페내에 주문하는 곳. 오른쪽 진열장은 빵들입니다. 이거 저 큰 건물이 다 좌석과 식물들 ㅎㅎ
메뉴는 대략 요렇습니다. 아이들이 많아서 딸기 요거트위주로 주문. 주문하는걸보니 블루베리 / 딸기 요거트류 많이 시키더라구요
음료말고도 요런것도 판매중.
빵들 전시되어 있어서 사진좀 찍어봤습니다. ㅎㅎ
요런 것도 있고,
뭔가 식욕을 반감시키나 먹어보고 싶은.. 요런녀석도 ㅋ
요런녀석도 있고,
이건 대파 어쩌구 였는 듯 ㅎㅎ
결국은 요렇게 사옴!!
아이들 음료까지 요렇게 주문 ㅋ
팥이 듬뿍이랑 한장 찰칵
대략 요런 느낌 ㅎㅎ. 까페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위에서 아래 내려다본 모습. 저 숲(?) 안쪾에 포토 포인트가 잔뜩~
가장 높은 층에서는 요렇게 되어 있어요.
가장 인기많은 창가쪽 자리. 여기는 야수의 눈빛으로 노리고 있거나 운이 좋아야만 ㅎㅎ. 아님 일:찍오거나.
2층에는 요런 분위기
식물원에는 요런 사진찍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지요
요런식으로 길이있어요. 딱 이자리에서만 사진찍어도 SNS에 올리기 삽가능
이런 평화로운 분위기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재방문의사  x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