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시간보내기 좋은 곳! 커피랑도서관(COFFEE LAON LIBRARY) in AK프라자 금정

2024. 1. 17. 09:10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지난번에 AK프라자 금정에 3살 아이랑 잠깐 들렸다가 꽤 놀다간 곳을 소개해드립니다.~

커피랑도서관이란 곳으로 가게 이름처럼 차와 책이 있는 곳 ㅋ.

 

처음에는 아이들이 있을만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책구경하다보니 아이들용 책도 꽤 있더라구요.

안에는 아이들용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처음 보이는 가게명이 COFFEE LAON LIBRARY로 되어 있어서,

커피 라온 도서관... 인줄알았는데,

나중에 검색해보니 커피랑 도서관 이었다는 후문.... ㅋㅋ

 

아이가 좋아하는 블루베리스무디 하나시켜서, 책좀 읽으면서 시간보내다가 왔네요~.

안쪽에 은근히 공간도 넓은편이고, 약속 기다리기에 딱 좋은 것 같더라구요.

 

책도 좀 사용된 책도 있긴한데,

새책들도 앞쪽에 전시되어 있어서 혼자와서 차한잔에 책읽기에도 괜찮겠더라구요.

 

여기서 좀 놀다가 AK프라자 지하에 있는 키즈카페 리틀치프에서 신나게 체력소진하고 돌아왔습니다!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넓직한 공간!!
요쪽은 뭔가 분위기 좀 나는 특별한 인테리어
앞쪽에는 새 책들이 전시되어 있고, 저기 뒤쪽에 좀 지난 책들이 있어요~
저 액자 그림이 좀 특별해서 기억이 남았습니다. 뭔 그림인가 했는데... 이소룡... 이소룡도 용이라.. 용그림임 ㅎㅎ
여기에는 아기책들도 있어서 정말 좋았네요. 한 4권정도 봤나 ㅎㅎ
깔끔한 책들도 꽤 있음!!
잔디 느낌의 아이들 공간
메뉴는 대략 요렇습니다. 하도 아이가 쥬스타령해서 과일스무디라도 먹일 생각으로 ㅇ들어옴.
크로플 크로넛 등 판매중!
책처럼 빵들도 사고 싶게 디스플레이되어 있음.
하나 사고 싶었는데, 겨우겨우 참았네요 ㅎㅎ
요게바로 블루베리 스무디!!
요런 색칠하는 책들도 있고,
ABC 책들도 있음.
이미 색칠은 다되어 있었지만, 만지작 거리면서 ABC 보며 놀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