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모님 한상, 계란말이 / 감자탕 / 낙지볶음 / 차돌박이찜

2024. 1. 18. 09:10만들어 먹는 이야기/누가 만들어준 이야기

근래의 장모님 요리를 사진으로 남겨봤습니다~

 

감자탕과 계란말이를 해주셨는데, 감자탕이 파는 것보다 더 맛남!!

쌀쌀한 겨울에 장모님이 해주시는 감자탕이 진리 ㅎㅎ

(계란말이는 아기꺼~)

 

차돌박이가 좀 남았다고 찜으로도 해먹었구요,

 

낚지볶음에 된장국까지 든든한 한상이었네요.

 

계란말이 + 감자탕

차돌박이찜 + 낙지볶음 + 된장국

요런게 각각 한끼였네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저희 아이가 좋아하는 장모님표 계란말이.
저거랑 감자탕이랑 잘 어울리는 콤보 ㅎㅎ (둘다 제가 좋아하는~)
차돌박이 찜 입니다~
새우랑 브로콜리랑 고구마랑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을 넣고 찜! 요것도 살짝 간장 찍어먹으면 겁나 맛있어요~
추가로 해주신 낙지볶음~!!! 밥 비벼먹으면 꿀맛.
국물이 없으면 섭하죠. 된장찌개 까지~. 푸짐한 한상이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