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 Kung-Fu Generation(아지캉 1집 정규 풀 앨범+보너스 트랙)

2009. 8. 18. 23:16잡다한 이야기들/음악은 삶의 윤활류


흔히(?) 아지캉이라고 부르는 Asian Kung-Fu Generation을 처음 접한 것은
바로 Jisan Valley Rock Festival 2009 에서였다.


당시 일요일날 처음듣는 일본의 락그룹이 나왔는데, 그들이 바로 아지캉이었고, 필자와의 처음의 만남이었다.
(Asian Kung-Fu Generation을 아지캉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딱히 모르겠다 -.-; 발음때문에 그런건가...)
락페스티벌에서도 팬들은 아지캉을 외쳤고, 나도 따라할 뿐이었다. ^_^;

친구의 말로는 이전에 펜타포트 페스티벌때에도 내한하여 공연을 하였었다.
그리고 그 후부터 더많은 팬들이 생겼다고 한다. 
필자의 친구또한 좋아했고, 필자도 페스티벌 가기전에 Mp3에 미리 아지캉 노래들을 넣어 예습을 한 기억이 난다. ~

아무튼 이번에 WithBlog에서 기회가 생겨서 아지캉의 음반을 구하고, 그들의 최근 앨범을 접할 수 있었다.!!



아지캉은 고토 마사후미(後藤正文, 보컬), 키타 켄스케(喜多建介, 기타), 야마다 타카히로(山田貴洋, 베이스), 이지치 키요시(伊地知潔, 드럼) 으로 구성된 4인조 락그룹이다.
보컬의 목소리가 매력적이고 꽤나 귀엽게(?) 생겼다. 살짝 갈라지는 고음처리부분도 필자는 마음에 든다.
좀더 자세한 앨범정보등을 보고 싶다면 아래링크로~!!

위키피디아 아지캉 정보 : http://ko.wikipedia.org/wiki/%EC%95%84%EC%A7%80%EC%BA%89
간지나는 아지캉 홈페이지 : http://www.sonymusic.co.jp/Music/Info/AKG/

일보곡이라 곡을 듣고도 제목을 찾기 힘들때는 아래 목록에서 제목을 확인해 보자.
유투브를 통해 볼때도 영어제목과 일어 제목과 매치가 안될때가 있었다. ㅎ



아래는 인증샷^_^
필자가 있는 곳으로 온 택배~!



소니 뮤직에서 보내주었다. ^_^


기쁨의 개봉 샷!!!


표지가 일본 느낌이 나기도 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아마 표지에 기타를 잡고 누워있는 남자는 보컬인듯 하다. 흠~


표지 앞에 반가운 지산 락페스티벌 마크와 '아지캉' 내한 기념 앨범 발매라는 글이 써 있다.~!!!


곡들의 목록을 볼 수 있다.

필자가 좋아하는 곡으로는
플래쉬백/미래의파편/너라는 꽃 이 있다.
(아지캉 노래 제목들이 거의다 몽환적이다.! => 그래서 그런지 더 느낌이 좋다!!!!!!!!)

유투브에 실린 몇 개의 곡을 소개하려 한다.~! (밤의 꽃은 따로 구입하여 듣는수밖에...^_^)
필자가 좋아하고, 추천하는 곡을 감상해보자 ~~;


"堂々巡りの夜 Doudoumeguri Yoru" (A Night of Going in Circles)


"フラッシュバック Flashback"

"君という花 Kimi to Iu Hana" (A Flower Named After You) - 6:10


"未来の破片 Mirai no Kakera" (Fragments of the Future)- 4:45

락페스티벌의 느낌을 간직하고 싶은 당신, 일본의 락그룹을 느껴보고 싶으신 당신에게 필자는 추천한다.
필자의 경우 원래 라르크엔시엘과 드래곤 애쉬의 팬이었는데, 요즘에는 요 아지캉에 빠져산다.^_^

(참고로 아지캉은 강철의 연금술사/나루토 오프닝 곡등에 자주 참여하였다.!- 자세한건 위의 위키피디어 링크를 눌러보시길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