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안맞고 아이 등원을 위한 몸부림. Feat 중국산 우산 거치대

2024. 2. 25.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있으면 더좋은 육아템

아침마다 아이 등원시킬때 비를 안맞으려면 어떻게 하는게 효율적인가 연구하던 도중...

쿠팡을 검색하다가 이름없는... 우산 거치대를 구입하였습니다.

 

나름 유모차 전용으로 유모차 손잡이에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는 제품!

가격은 대략 5,000-8,000원 사이.

 

일단 혹시나 이런걸 찾고 계신다면 사지 마시길 ㅋ.

돈날렸고... 안쓰게 되더라구요.

 

비를 막기에는 애매하고... 햇빛 가리기 용도의 가벼운 양산 정도 고정시키기에는 적당.

원래 계획은 완전 큰 우산으로 유모차와 저까지 다 가리면서 편하게 휘파람 불면서 가는 거였는데....

우산고정이 잘 안되서 실패.... ㅠ.ㅜ

 

이거 말고도 다른 방식으로 연구하다가....

사실 그냥 포기...

아이는 유모차 레인커버로 막아주고,

저는 대형 우산을 어깨에 걸치고 손잡이에 우산을 연결하는 방식으로.... 등원

 

요것도 익숙해지다 보니, 다닐만 하더라구요 ㅋㅋ.

진짜 비바람 몰아치는 날도 잘 다녔습니다.

 

아무튼 하고 싶은 말은...

비막이용으로 아래 제품은 비추입니다. 

* 비 말고 햇빛 가리개용 양산은 괜춘할 것 같긴 합니다 ㅎㅎ

참고하세용

 

대략 요런 제품입니다. 나름 각도도 조절 가능하다고 해서 신나게 구입!
이거 단점이... 고정할려면 팍팍해야하는데.... 비안오는날 빼려면... 너트 조이고 푸느라 겁나 귀찬 ㅋㅋ;;;
조이는 부분도 나름 편하게 해놓긴한데..... 고정이 좀.....
원래 계획은 이 대형 장우산을 끼는거지만..... 실패 ㅋㅋ 아무리 쎄게 고정해도 결국 몇분 이동하다보면 힘풀림 ㅠ.ㅜ
우산이 너무 무거워서 이렇게 작은 우산으로 해봤는데.... 그럼 내가 비를 다 맞음 ㅋㅋ. 아이는 레인커버로 완전보호!
여기 우산 쪼이는 부분이 쪼오금 부실;;;
이렇게 몇번 이용하다가..... 결국 우산 무게를 버티지 못하여 포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