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도 아기도 저도 만족한 포켓몬 피규어! 멀티팩~!

2023. 4. 30.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있으면 더좋은 육아템

포켓몬의 열기는 언제쯤 사라지는 걸까..

적어도 초딩인 조카는 아직까지 씰모으고 다니네요;;

만날때마자 편의점 가자고..... ㅋ

 

이번년도 초부터 모아온 포켓몬 피규어를 어린이날 기념 미리 조카에게 선물했습니다!

조카가 이브이를 엄청 좋아해서, 이브이 진화 피규어를 모으기를 돌입!

 

11번가 십마존을 통해서 최저가를 심사숙고 한다음에 차근차근 모아봤습니다.

조카한테 입이 간지러워서 정말 힘들었네요 ㅋㅋ

 

그 결과 이브이 진화형인,

샤미드 

쥬피썬더

부스터

에브이

블래키

를 다 모았죠. (1세대+2세대)

 

* 에브이, 블래키는 작년에 이미 선물!

 

초딩 조카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포켓몬 배틀레디 멀티팩!

이번 크리스마스를 대비해서 조카선물을 고민하다가, 이번 블프행사 및 쿠폰을 통해서 해외에서 포켓몬 피규어를 구매했습니다!! 조카가 이브이 진화형들을 좋아해서, 블래키와 에브이가 포함

shinlucky.tistory.com

 

나무위키를 보면서 공부를 했는데....

(저는 포켓몬 1세대... NDS였나? 그걸로 찐 다깬 유저 ㅋㅋ 1세대까지는 다 암)

 

아닛 2세대도 알게되었는데...

알고보니 4,5세대가 있다는거? ㅋ

 

아니니잇!!

저 3마리는 언제 생긴거 ㅋㅋ

이거 또 모아야하자너....

 

괜히 욕심히 생겨서 11마존으로 다시 모으기로 결정!!

 

이게 네이버쇼핑으로 중국산 검색하면 저렴한거 많은데,

요 11마존발, 미국에서 건너온 정식 라이센스 제품은 퀄리티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조카도 만족 저도 만족! 그리고 아기도 만족 ㅋㅋ

요게 2가지 제품군이 있는데, 

배틀 피겨와 배틀 피쳐 피겨가 있습니다.

 

배틀 피쳐 피겨(Battle Feature Figures)는 좀 크고 동작에 특색이 있어요.

손, 발, 목 다움직이고 포즈까지 가능하고 기타 이펙트 효과가 있지요.

하나 패키지에 1개씩 들어 있는데, 요게 퀄리티가 꽤 좋더라구요 ㅎㅎ

 

조카는 배틀 피쳐 피겨로 놀고, 아이는 그냥 일반 배틀피겨로 놀고 ㅎㅎ

(밸틀피겨는 조그마한 피카츄, 꼬부기 같은 녀석들. 조작 안되는 거.)

 

저도 퀄리티가 꽤 괜찮아서 사진찍으면서 재미있게 놀았네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여기에 없는 파오리 하나 사다가 책상에 놓고 싶은데 말이죠~

 

가격은 아래 사진 기준 10개 들은 멀티팩은 5~8만원 사이. (11마존이라 때에 따라 가격변동이 크더라구요;;)

작은건 1.5만원~2.5만원 사이!!

 

최저가로 다 구매하긴했는데, 구매하고 나서보니 은근 돈이 들어갔더라구요.

조카는 이런 삼촌의 맘을 알런지 ㅎㅎ

 

앞으로 더 모아볼까 고민중인데, 그때 쯤이면 포켓몬 인기가 끝날지... 더 잘나갈지 모르겠네요 ㅎㅎ

 

일단 포켓몬 좋아하는 초딩 조카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꺼에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렇게 조카에게 전달. 당연히 겁나 좋아하지요~!
제일 큰것 먼저 뜯어봐야징! 잉어킹도 졸귀! 주피썬더 때문에 삼 ㅋ
뒷면에는 다른 멀티팩 광고! 거북왕 땡긴다!!!
샤미드!! 어쩔수 없이 중복되는 케릭터도 픽 ㅠ.ㅜ
부스터!!! 푸린이 들어 있어 좋아하더라구요.
탕구리 급 땡기네요.
오오! 잠만보 ㅋㅋ. 이거 가격봤는데 겁나 비싸던데... 하나에 5만원 한것 같은데... 가격 내리면 사야징! (찜)
먼저 이브이 진화용 3마리를 모아봤습니다~!
저 1세대 게임보이로 할때는 쥬피썬더 고른듯 ㅋ
다리랑 목 포즈는 자유롭게 가능!
샤미드도 귀엽긴 한데 목도리가 맘에 안드네 ㅋ
부스터 푹신해 보인다고 조카가 좋아하더라구요.
고우스트 였었나 ㅎㅎ 예 진화형이 인간형 팬텀이라 그럴싸한데 ㅋ
리자몽! 자세히 보면 목에 불꽃 따로 넣는게 있어요. (면봉처럼 생김)
요거 꽂으면 입을 쩍 벌리게 설정 가능 ㅋ. 디테일 쩔음!!
다시 이브이 진화형 3형제 집합!
리자몽 파이야~
요렇게 놓고 조카가 재미있게 놀았다는 후기 ㅋ. 다 좋아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텅장이 되버렸지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