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반응하는 아이 신발! 다이노솔즈 티렉스 에어 알파

2024. 6. 1.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있으면 더좋은 육아템

이번이 두번째 다이노솔즈 시리즈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티렉스 에어 볼케이노 시리즈를 구입했는데, 이번에는 에어 알파!

사실 라인업 정확한 분류 이유를 모르겠지만.... (이건가 싶다가도 라인업 쭉 보고 있으면...)

일단 종류가 꽤 구분되어 있습니다.

 

토박스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인데, 나름 유치원가면 자주 보이는 공룡신발 브랜드 ㅎㅎ.

안에 배터리가 들어 있어서 반짝반짝! 대략 1년 정도는 가는 듯

(어차피 1년 지나면 발 커서 새로 사야함 ㅎㅎ)

 

지난번에 와이프가 볼케이노 제품을 세탁기로 돌렸다고 나중에 들었는데,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허허...

 

하얀색은 때가 타서 검은색으로 샀더니....

아이가 검은색은 싫다고 하는 반전이;;

(아이는 파랑색이랑 녹색이 좋다는데... 와이프가 때탄다고 검은색 고른건데... 이런 실수가 ㅋ)

 

안신겠다고 버티다가, 방치후 일주일 정도 뒤부터 신기 시작했습니다 ㅋ

 

대략 5만원대로 할인 잘 받으면 4만원 후반대도 가능!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패키지는 무시무시한 티라노 ㅋ
나름 아이가 좋아하는 알파벳이 있길래 산거긴한데, 검은색에 빨간 티라노라 별로인가봄 ㅎㅎ
대략 요런색 불 들어옵니다 ㅋ. ㅅ힌발이 매시로 구성되어 이번 봄 여름에 잘 사용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