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석닭강정 롯데백화점 평촌점 팝업스토어

2024. 1. 17. 16: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지난 주말(3일전) 일요일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들렸다가 만석닭강정 팝업스토어를 보고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먹어볼 수 있는 기회인지라 줄이 엄청 길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왔네요 ㅎㅎ

 

식으면 더 맛있다는 전설의 만석닭강정!

 

원래 매운맛만 먹다가 이번에 보통맛을 먹어봤습니다. (아이 때문에)

근데 어차피 보통맛은 아이도 잘 못먹고, 어른 2명이서 먹었는데....

케챱 베이스가 좀 강해서 별로 였네요. 확실히 매운맛이 진리인 듯 ㅋ.

* 물론 냉장고에 두고 퇴근할때마다 한입씩 해서 제가 다 먹어치웠지요 후후.

 

지난 12월에도 팝업스토어가 있었고, 이번 1월도 있는걸 보니 은근 자주 오나봅니다~

* 롯데백화점 홈페이지 가면 팝업스토어에서 뭐 파는지 알 수 있어요. (미리 확인하고 가시길)

 

가격은 대략 매운맛 뼈 기준 20,000원으로 적당한 가격대 (세부 메뉴는 아래 사진 참고)

가장 먼저 매진되는게 매운맛 뼈이니 참고~

 

아, 그리고 여기 옆에 술빵나라라고.... 여기도 인기 꽤 많음 듯!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어라? 오른쪽이 다 줄입니다 ㅎㅎ (뒤에도 꽤 길게 있음) 특이하게 줄 관리해 주는 직원이 따로 있음 ㄷㄷ

 

대략 요런 분위기. 가격은 참고~
한참전에 매운맛(뼈)는 매진... 이후 보통맛(뼈) 매진. 남은건 순살만 ㅎㅎ
요렇게 사왔습니다. 포장부터 뭔가 과학의 향이 느껴지는 ㅋㅋ 범상치 않은 통풍 포장
어찌되었든 오픈!! 캬아 오랜만의 영접이라 반갑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만석닭강정이 신포닭강정보다 몇 수 위인듯! (최근에 둘다 먹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