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역대급 가장 큰 버거가 등장! 왕돈까스버거

2024. 3. 5. 08: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미 이전에 롯데리아 지정 매장에서만 판매중이던 제품!

이번에 공식으로 제품 라인업에 올라가서 바로 먹어봤습니다 후후.

 

제품명은 왕돈까스 버거!!

제가 본 후기들은 꽤 평가가 좋은 편이었던지라 부담없이 바로 도전해봤습니다~

 

일단 무조건 매장에서 바로나온걸 드시는걸 추천.

돈까스다보니 바삭함에 좀 민감하기도 한데, 바로나온 돈까스치고는 상태가 꽤 좋더라구요.

거기다가 일반 경양식보다 조금더 두꺼운 편!

 

포크와 나이프는 따로 요청하시면 나무로 된걸 주는데, 그럴싸하게 썰어먹을 수 있으니 참고! 

(기본제공은 아니고 별도로 말씀하셔야 합니다 ㅎㅎ)

 

내용물이야 뭐 돈까스 + 양배추 + 소스 + 소스

예상보다 돈가스에 들어간 고기가 두꺼워서 흠짓!

버거 번 보다 돈까스 패티가 월등히 크다보니 그럴싸한 비쥬얼이 완성되었습니다 ㅋ.

 

데미그라스 돈까스맛 소스가 추가라 나오는데,

기본 왕돈까스에 올라간 소스와는 다른 맛. (사실 걍 데미그라스 소스 맛임 ㅎㅎ)

 

저는 꽤 마음에 들었는데,

진짜 가끔 늦게 퇴근하는데, 돈까스 생각나는날 혼자가서 먹고 올듯 ㅋ.

 

그리고 이거 왠지 나중에, 

왕돈까스밥버거라고.... 버거 번 대신에 라이스 번이 나와서 완전체가 되지 않을까 싶군요 후후.

* 그러려면 라이스번이 좀 바삭 딱딱해져야 할텐데~

 

스크래치 경품을 주긴하는데,

롯데잇츠앱을 설치해야하는 귀차늠이;;;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왕돈까스버거 콤보를 주문!! (세트는 사치다... 버거만은 목마르고 ㅋㅋ)
요렇게 돈까스소스와 스크래치 카드를 줍니다~
뜬금없지만... 임금님 말투가;;;;;;; 우측은 별도로 요청하면 주는 우드 포크 나이프.
오픈! 대략적인 디자인은 요렇습니다 ㅎㅎ. 번보다는 돈까스가 훨씬 큼
돈까스위에는 요렇게 돈까스소스와 양배추 그리고 피클! 그리고 반으로 컷팅해봤습니다~
길쭉한쪾으로 컷팅하다보니 이런 비쥬얼이 ㅋ. 속에는 돼지고기가 꽤 굵어서 깜놀 (경양식보다 얇을 줄...)
소스들 푹찍해서 사진찍어봤습니다. 요렇게 포크와 나이프로 고급스럽게(?) 썰어먹을 수 있다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