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신상 하하핫 치킨 그리고 크크크 치킨~

2023. 12. 26. 08: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최근 가족모임에서 이것저것 시켜먹을 일이 있었는데,

그중 치킨은 60계 치킨에서 주문해봤습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하하핫 치킨과 기존의 크크크 치킨을 주문!

전 둘다 처음 먹어보는 거였는데, 맛이 꽤 괜찮더라구요.

 

특히 크크크 가 아이들 먹기에도 딱 좋습니다.

콘마요 소스를 아이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칠리핫소스는 제가 푹푹 찍어먹음.

 

하하핫 치킨은 전체적으로 맵다는 평이었는데, 개인적으로 매운맛은 아니었음.

안에 웨지감자가 들어 있기도 하고, 전 먹기에 딱 좋았네요~

마요네즈가 같이 오는데, 고거랑 찍어먹어도 어울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60계 치킨 진짜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아이들 먹이기에 맘에 들더라구요.

 

아이들은 ㅋㅋㅋ 위주로 먹고, 전 ㅎㅎㅎ 위주로 잘 먹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하하핫 치킨 광고~. (시끄럼 주위)

 

요렇게 2마리 주문~
요녀석이 ㅋㅋㅋ 치킨. 조카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먹어보니 끄덕끄덕
소스가 덕지덕지 ㅋ
어른입장에서 완전 매운건 아니지만 아이들이 먹기에는 매운 하하핫 치킨~
소스들 셋팅~! 오른쪽 소스는 갈릭뭐시기였는데, ㅋㅋㅋ 찍어먹는 거였어요~
요 조합도 맛이 꽤 괜찮은 편.
전체적으로 60계 치킨 닭 상태가 괜찮아서 아이들 먹이기에 적당~
ㅋㅋㅋ 치킨 요 조합도 은근 맛있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