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중~! 아이랑 먹기 좋은 가평 유명숯불닭갈비! 닭갈비와 막국수 흡입

2024. 3. 29. 08:1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친구네 가족과 함께 가평에 놀러왔다가 점심으로 들린 곳!

가평 설악IC 부근에 있는 곳으로 지도에서 닭갈비 검색하다가 평이 많고 괜찮아서 들렸네요~.

 

두 가족이 아이들이 3명이라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결정한 곳인데,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닭갈비가 한종류만 있는데, 매운게 아닌게 기본이고 따로 소스가 나와서 찍어먹는 시스템.

 

그래서 따로 매운맛, 안매운맛 구분해서 주문할 필요도 없고...

아이들도 기본맛으로 잘 먹더라구요.

그렇다고 기본맛이 간이 안되어 있는건 아니고 적당히 달달하게되어 있고, 매콤한 맛을 원하면 소스를 찍어드시면 됩니다 후후.

 

가평인 만큼 메밀 막국수도 주문 안할수가 없었는데요,

9,000원인데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어른 4명에 2그릇 시켰는데, 일하시는분이 알아서 센스있게 4그릇으로 소분해서 주더라구요~!

 

닭갈비도 1인분당 양이 꽤 많은 편!

진짜 배불러서 남기기 아까워서 다 먹었습니다 후후.

1인당 1개씩 주문해도 양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

 

닭갈비포장은 1인분 시키면 1인분 더준다고 하는데, 걍 양 많다는걸 말하는게 아닐까 싶기도 하구 ㅋㅋ.

그래도 양은 확실히 많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메뉴도 꽤 심플하고 아이들 먹이기에도 수월해서 지도에 즐겨찾기도 꾹 눌러놓았습니다!

설악IC근처라 친구가족이랑 헤어지기전에 한끼 먹기에도 딱 좋았구 말이죠.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숯불 빨간 색깔이 희미해져서... 유명닭갈비로 봄 ㅎㅎ
연예인 싸인들도 보이더라구요. 메뉴판은 요렇습니다~
초벌된 닭갈비들이 있어서 한장 찰칵! 그리고 기본 셋팅~
준비된 닭갈비!! 매운맛이 없어서 아이들 먹이기에 정말 좋았어요 ㅎㅎ. 숯불에 올려봅시다!
초벌이지만 뜨끈하게 더 익혀서 아이들 잘라줍시다! 막국수도 오른쪽처럼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