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분 기다려 살 수 있었던 신포닭강정! 기다림의 맛!

2023. 12. 12. 08:1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지난번에 인천 차이나타운에 들렸다가,

월미도에서 놀고 집에오는 길에 신포국제시장을 들렸습니다.

 

신포닭강정을 사가기 위함인데요, 

전혀 예상하지 못한... 50분의 기다림 끝에 겨우 테이크 아웃으로 받아왔네요.

 

매장에서 먹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데, 포장해가려고 대기하면 50분이나 소요되는 마법 ㄷㄷ.

중간에 현타올정도로 사람이 많았는데, 포기하지 않고 버텨서 겨우 수령했습니다 ㅋ.

 

신포 국제시장에 처음 들어서자마자... 왜이렇게 사람이 많지?

이 생각이 가장 먼저 드는데, 자세히 보니 왔다갔다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닭강정 대기하는 사람들이더라구요;;;

오히려 안쪽에는 사람 별로 없는 ㄷㄷㄷ

 

확실히 사람많고 유명한 곳임에는 틀림 없는 듯 합니다~

바로 앞에서 튀기고 소스바르는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 꺼 튀기고 양념 바르는게 쉽지 않은 일일듯 ㅎㅎ

 

튀기는 분들 팔뚝도 멋지십니다 ㅋ

 

파는 메뉴는 단 2개!

닭강정 大 22,000원 小 17,000원

프라이드 大 22,000원 小 17,000원

 

닭강정이 양념이고 프라이드 그냥 튀긴거.

근데 신기한 계산법이

닭강정 프라이드 가격이 같은데 반반으로 주문하면 23,000원 ㅋ

 

기본 치킨 베이스가 매콤한 편인데, 

저는 닭강정보다 그냥 프라이드가 더 맛나더라구요.

뭔가 닭강정 소스가 매력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50분 기다리다보면 무조건 반반 아니면 중자 2개 시키게 되더라구요. ㅎㅎ

(기다린 시간이 아까워서리 ㅋ)

 

매장에서 바로 먹으면 기다림 없이 빠르게 먹을 수 있으니 참고!

집에 가져가는데 차에서 냄새가 나서 괴로웠습니다 ㅋ (배고파서~)

 

자, 그럼 생생한 현장을 같이 맛나보시죠!

 

주차는 아래 후기 참고!

 

신포닭강정 수령을 위한 신포국제시장 주차 꿀팁 (답동성당 공영주차장 / 경동공영주차장)

최근에 인천에 여행을 왔다가 신포닭강정을 사기 위해 신포국제시장에 방문하였습니다. 토요일 오후 4-5시 사이 정도 기준이니 주차정보 참고하세용~ 일단 신포국제시장 근처에 조그마한 공영

shinlucky.tistory.com

 

 

신포국제시장 입구!
우왕! 사람이 왜케 많어!! 했는데, 사람들 절반은 닭강정 대기줄임 ㅋ
가격 참고!
어라 포장예약 한시간 전에 가능하네요? ㅎㅎ
여긴 매장안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인데, 바로 들어갈 수 있음 ㅎㅎ
길건너에 다른 닭강정집들도 있는데, 장사 잘됨. 다만 신포닭강정이 3-4배 더 잘될뿐 ㅎㅎ
으어어 지루한 웨이팅! 돌고돌아 거의 다옴!
여기쯤 오면 뜨끈한 열기와 함께 치킨 튀기는 분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드는 생각은 단 하나.... 이렇게 더운데 진짜 고생 많으시겠네 ㅠ.ㅜ
그리고 앞에서는 아주머니가 닭강정 양념을 쉐킷쉐킷하고 계십니다 ㅋ
잘 튀겨진 프라이드에
양념을 골고루우~!
요렇게 포장 완료!
프라이드 소자와 닭강정 대자!
비쥬얼은 대략 요렇습니다 ㅎㅎ
프라이드는 살짝 매콤한게 맛있음! (주관적)
닭강정은 좀 애매함...딱히 매력을 모르겠음... 아직은 ㅋ (매우 주관적...) 그래도 50분 기다려서 주문해온거라 다 맛있게 먹어치웠다는 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