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날씨에는 평양온면! 능라도 in 의왕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

2023. 10. 31.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지난번에 의왕에 있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갔다가 저녁으로 들렸습니다.

타임빌라스 놀이터에서 아이와 신나게 뛰어 놀고나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이가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평양냉면집에 들렸습니다.

가게명은 능라도!

 

평양냉면 가격은 15,000원으로 비싼편.

능라도 본점이 경기 성남시 분당 쪽에 위치한 나름 네임드 있는 가게이긴한데.... 생각보다 분점이 많더라구요 ㅎㅎ.

 

흥미로워던 점은, 카카오맵 후기를 보면.... 좀 안좋은 평이 많은데..... (특히 서빙 직원 관련...)

리뷰는 정직했다.... ㅋ

그래서 본점 후기를 보러가니 거긴또 주차 돈받는다고... 평이 안좋은 ㅎㅎ

 

뭐, 그렇게 욕먹어도.. 비싸고 네임드있는 만큼 평양냉면 퀄리티는 괜찮았습니다.

저는 평양냉면, 와이프는 평양온면을 주문했는데,

와이프가 평양온면 깔끔하고 진짜 맛있었다고.... 극찬을 하더군요.

 

날씨가 살짝 쌀쌀해서 그런지 깔끔한 국물이 꽤 괜찮았던 모양.

아이는 국수류를 잘 먹는데, 평양냉면도 잘 먹더라구요.

온면이랑 냉면 골고루 호로록 잘 씹어먹더라구요

* 평양냉면이 잘 끊어져서 확실히 아이들이 먹기에 좋음!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위치는 정문쪽(스타벅스 있는 곳) 위쪽에 있습니다. (처음 지도보고 좀 헷갈림;;)
나중에 어르신들 모시고 어복쟁반 한번 먹어보고 싶긴하더라구요 ㅎㅎ
비빔면도 궁금하긴함 ㅎㅎ
온반은 밥이네요 ㅎㅎ. 막걸리등도 판매중!
타임빌라스 정문쪽 백운호수가 한눈에 보이는 뷰. 현재는 공원 재정비중인것 같더라구요. 저 놀이터 나중에 아이랑 가봐야지 ㅎㅎ. 여기 밤되면 백운호수 주변상가들에 불빛이 들어오는데 꽤 이쁨니다.
요게 온면. 뜨끈하고 깔끔한 국물에 메밀면발!
요건 제가 주문한 평양냉면~! 개인적으로는 슴슴한 국물맛이 쪼오금만 더 강했으면 ㅎㅎ
만두는 겁나 큰편~! 반접시만 주문해봤네요.
만두속은 두부,고기,당면,숙주등 아주아주 듬뿍들어 있습니다. 2개만 먹어도 배부르기 시작!
면과 국물맛 잘 느끼면서 왔습니다. 저희 아기는 덕분에 온면과 냉면을 번갈아가면서 흡입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