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존이 많은 당일치기 캠핑식당! 파주 먹핑고

2023. 11. 26. 10:1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지난번에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 당일치기 캠핑 식당에 들려봤습니다.

파주에 있는 먹핑고라는 곳.

 

친구가 예약을 해놓았는데 못 가게되어, 저랑 친구네가 대신 가게되었네요.

꽤 먼곳인지라 고민끝에 출발~!

 

안양에서 파주로 출발하는데... 진짜 서울 지나가는데 너무 차가 막히더라구요.

오전인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ㅠ.ㅜ

 

시간은 아예 빠르게 가던지 해야할 듯;;

파주로는 첫 나들이기도 해서 꽤 기대감을 가지고 아이와 출발하였습니다.

 

미리 찾아보니 아이들 놀거리가 꽤 많았는데,

실제로도 그렇습니다 ㅎㅎ

 

캠핑장처럼 텐트들이 쭉 이어져 있는 곳인데, 텐트 앞에서 고기 구워먹는 곳!

고기 굽는 동안 아이들은 놀러다니면 되고, 다 굽고도 놀다가 가면 됩니다.

 

이런 당일치기 캠핑식당은 처음인데, 아이들 놀거리도 많고 정말 맘에 들었네요.

 

다 맘에 들었는데,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은 한 타임이 3시간이라는 거.

 

처음에 들어가서 셋팅하고 고기굽고 먹고 하다보면 3시간이 진짜 빨리갑니다.

특히 아이들 케어하면서 보내다보면.... 3시간이 순식간;;

진짜 딱 4시간 정도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친구들 가족이랑 가서 놀기에 딱 좋아보이는데, 모이고 먹고 치우고 하다보면 빠듯할듯;;

주차공간도 텐트수에 비하면 적당해서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날씨 따뜻할때 텐트 2개빌려서 4가족이서 가면, 아이들도 뛰어놀고 딱 좋을 것 같았네요.

저희는 여기서 1차로 먹고, 좀 위쪽으로 가면 있는 문지리535 까페에서 더 놀다 왔습니다 ㅎㅎ

 

아니면 여기서 먹고 근처에 있는 벽초지 수목원 가보는 것도 괜찮은 코스가 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주차공간은 이정도면 충분
밤되면 좀 이쁠듯 ㅎㅎ. 방문시기는 할로윈 근처~
대략 요런 모습입니다 ㅎㅎ. 텐트 앞에서 고기굽는 컨셉!
둘러보면 커플로 온 곳도 있지만, 대부분이 여러 가족 / 친구들끼리 오신 분들. 대부분이 아이들 끼고와서 시끌벅적합니다 ㅎㅎ
대략 요런 모습! 불은 먹핑고 매장 옆에서 관리해주는 분이 있어, 요청하면 가스렌지나 숯 바꿔주십니다. 혹시나 불이 약하다 싶으면 바로 요청하세요~
요런것들은 먹핑고 매장에서 빌려오거나 구입해오시면 됩니다 ㅎㅎ
요런 아이들용 놀이기구도 있구요~
방방이나 기타 놀만한 것들이 꽤 있어요.
RC카나 원반 같은거 장난감 가지고 놀아도 됩니다~ 넓거든요
구석에는 요런 모래놀이터도 있어요. 여기서도 꽤 오래 놈.
아이들 사진찍기 좋은 곳!! 여기가 엄청 이쁘게 잘 나옵니다 ㅎㅎ
여기에 들어가면 먹거리들 구매 가능!!
대략 요런 분위기 ㅎㅎ
요런건 셀프로 가져다가 셋팅 (무료!)
술이나 기타재료는 요렇게 판매중!
고기도 요렇게 전시해서 판매중!
삼겹살도 있구요~
목살도 있음. 개인적으로 아이들이랑 먹기에는 목살이 짱인듯
과자코너도 있습니다 ㅎㅎ 컵라면으로 먹어도 되고, 라면 끓여 먹어도 됩니다!
그냥 지나칠 수도 있는데, 안쪽에는 요렇게 탁구대도 있고,
농구도 할 수 있다는 거 ㅎ
목살먼저 숯에 천천히 익혀줍시다.
요렇게 잘라서 아이들 주면 겁나 잘 먹지요~
소금찍어먹으면 꿀맛~
한쪽에서는 삼겹살 준비~
천천히 구우면 안타고 잘 익음 ㅎㅎ.
요렇게 친구들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한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