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어린이 동물원 옆, 카페 영국마을

2024. 1. 10.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지난번에 인천어린이동물원에 갔다가 차한잔 하려고 들린 곳입니다.

인천 어린이 동물원쪽에 편의점이나 매점같은데 없어서;;; 아이 생과일 쥬스라도 사먹일 예정으로 들린 곳 ㅎㅎ

 

원래 어린이 동물원 바로 옆에 기차왕국박물관카페 라는 특이한 곳이 있어서 갈라고 했는데,

아이가 과일주스 먹고 싶다고해서....여기로 오게됬네요~

 

공원 바로 옆 주택가들 사이 구석에 있는 곳.

상당히 아기자기하고 내부 분위기도 특별합니다.

 

영국이랑은 어떤 관계인지는 유추할 수는 없지만.....

저처럼 뭔가 있어보여서 찾아오는 사람은 많을 듯 ㅎㅎ

* 런던베이글이랑 같은 느낌일라나... ㅋㅋ

 

아이는 딸기쥬스를, 저희는 팥빙수를 시켜먹었습니다.

이열치열... 이랄까... 얼죽아 느낌 ㅎㅎ

 

쭈욱있다보니, 아주머니들이 꽤 많이 오시는 듯~

여기서 좀 쉬다가 인천 대공원 숲속쉼터로 쭈욱 올라갔다 왔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구석에 있음 ㅎㅎ
주택 개조한듯? 밖에도 공간이 꽤 있음.
내부는 요런 느낌 ㅎㅎ
이걸 어떤 느낌이라고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음.... 근데 나름 좀 앉아 있고 싶었는데, 아이 때문에 밖에서 먹었네요 ㅎㅎ
메뉴들은 대략 요렇습니다~!
딸기 쥬스와 팥빙수. 다 시키고나서 오븐감자구이 하나 추가할껄 하고 후회중.... ㅋ
생과일딸기쥬스라 아이는 맛나게 먹음! (시럽 과일쥬스는 제가 싫어서...)
팥빙수! 딸기가 잘라서 올라간게 포인트! 시리얼도 있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