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한끼, 감자탕집에서 파는 낙지덮밥은 맛있다~!

2024. 4. 8. 08: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지난번에 퇴근길 밥한끼 하러 감자탕집에 들렸다가...

뭔가 본능에 이끌려 낙지덮밥을 주문해봤습니다.

* 자취할때 혼자 사먹은 최애메뉴가 1인 낙지덮밥이라... 갑자기 확 땡기더라구요 ㅎ

 

가격은 대략 13,000원

낙지덮밥이 1인분 잘 안파는걸 고려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가격.

거기다가 계란찜도 나오고 양도 겁나 넉넉해서 공기밥이 부족할 정도 ㅎㅎ

가성비나 구성이나 모두 만족했네요. 

 

여기 뼈해장국 말고도 돌판삼겹살 많이들 먹고 있던데,

다음에는 돌판삼겹살 도전 예정 ㅋ.

 

퇴근길에 매콤하면서도 자극적인 낙지볶음에 공기밥 싹싹 비벼먹고 왔네요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삼성감자탕이라는 곳인데...... SAMSUNG과는 아무 관련 없다고 ㅋ
메뉴는 대략 요렇습니다. 이미 감자탕과 뼈해장국 다 먹어봄!. 쭈꾸미 삼겹살과 돌판삼겹살만 정복하면 될듯 후후.
계란찜도 미니 뚝배기에 따로나오고!! 낙지볶음 도착. 캬 이정도면 양 엄청 많은편. 사실 이거 하나에 공기밥 2개 2명도 가능할정도의 양
하악 낚지볶음 사진 볼때마다 생각나는 ㅋ. 공기밥에 올려서 쓱쓱 비벼먹습니다~
으... 양념 다 먹고 싶은데 공기밥이 부족해!!! 콩나물 더 넣고 팍팍 비벼서 든든하게 먹었따는 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