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양조장 샘플러+페페로니 꽃피자 + 투움바 크림치킨

2024. 3. 25. 08: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지난번에 길을 지나가다가 발견한 곳인데, 이태리 양조장이라는 곳이 생겼더라구요.

메뉴판이 밖에 있길래 한번 쓱 본 후에 친구와 와서 먹어봤습니다.

 

살짝 맥주 중심의 안주를 판매하는 곳인데,

저희는 샘플러를 시작으로 한모금씩 먹어본 후 마음에 드는 맥주를 한잔씩 시키기로 결정!

 

안주는 저녁을 못먹은 매우 배고픈 상태라,

페페로니 꽃피자에 투움바 크림치킨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안주 가격이 비싸지 않은데.... 맥주 막 추가해서 먹다보면 결국 비싸지는 마법 ㅋㅋ

그래도 요리 자체는 꽤 수준급인 것에 친구와 저도 모두 동의.

 

맛이 걱정되서 보류한 메인 추천 메뉴인 이태리 치킨스튜는 다음에 꼭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메뉴판은 대략 요렇습니다. 가격대만 따지고 보면 맥주집 치고는 꽤 괜찮은 편.
대략 요런 분위기. 메인 경기가 있는 날은 저렇게 스크린에 틀어주시더라구요. ㅎㅎ
자극적인 맥주 안주 과자, 오우 짭짤해서 계속 맥주 마시게되네요 후후.
샘플러를 먼저 주문! 한입씩 친구와 음미해봅니다 ㅎㅎ
하지만 전 옆에 안내 문구를 보고 코젤다크를 시켰지요 후후. 계피랑 같이 마시면 겁나 그럴싸~!
기다리다보니 나온 페페로니 꽃피자. 빈공간 없이 페페로니로 가득이면 레전드인데... 뭔가 아쉽 ㅋ
사진이랑 갯순즌 비슷 ㅋ. 느낌만 살짝 다름. 그래도 맛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요건 투움바 크림치킨!! 배고파서 투움바 파스타도 허겁지겁 순식간에 집어먹었지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