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1번가 24시간 신사골 감자탕에서 뼈해장국 한그릇

2024. 3. 13. 08: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장사도 잘안되는 요즘 경기에 특히 밤늦게까지 하는 국밥집을 찾기가 힘든데요,

지난번에 안양1번가에서 24시간 운영하는 감자탕집이 있어서 들려봤습니다.

 

11시가 넘은 퇴근길... 들려서 뼈해장국 한그릇 먹고 왔네요 후후.

 

여기 가성비가 엄청 괜찮은데, 뼈해장국 한그릇에 8,000원.

이정도면 이 동네에서도 요즘시대에 훌륭한 편.

 

고기랑 뼈도 꽤 많이 들어가 있는 편이라 깜놀.

근데 솔직히 국물이나 고기가 맛있는 편은 아닌지라.... 가성비를 따질떄 훌륭한 점수를 주고 싶네요 ㅎ.

특이한건 등뼈랑 고춧가루를 국내산을 쓴다는거~

 

안양1번가에서 늦은 밤에 순대국이랑 감자탕을 고민할 수 있게되어 행복하군요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가격도 참고~ 담에 기회되면 대왕등뼈찜을 먹고 싶네요 ㅎ

 

기본 반찬 셋트 및 갓 나온 뼈해장국.
특이할 정도로 뼈들을 쌓은 그 위에 깻잎등을 올렸네요. 비쥬얼적으로 괜찮더라구요 ㅎㅎ
또 특이한건 그냥 쌀밥이 아닌 강황밥!! 안에 뼈들도 가격대에 비해 넉넉하게 들어간 편이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