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먹기 좋은 쌀국수! 타논55 롯데백화점 평촌점

2024. 3. 7. 08: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지난번에 아이와 함께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있는 키즈카페에 들렸다가,

점심으로 이곳 타논55에 들려봤습니다.

이번이 첫 방문!

 

특별한 욕심없이 아이 밥먹일려고 간 곳인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무텃커리와 소고기 쌀국수를 주문! 3살아이도 부담없이 쌀국수 잘 먹었습니다~

 

무텃커리는 돼지고기 튀김이 얇게 슬라이스되어 나오고, 밥이랑 커리랑 따로 나오는데,

요것도 밥이랑 돼지고기랑 올려서 주니 잘 먹더라구요.

 

커리는 제가 남은 밥이랑 쓱쓱 잘 먹었네요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여기저기 있는 프렌차이즈 쌀국수집~! 주문은 자리에서~
메뉴판들 한장씩 찍어봤습니다. 곱창쌀국수가 땡기는데... 으흠
요게 무텃커리. 돼지고기 튀김이 겁나 얇게 썰어져 있음. 근데 그래서 식감이 더 괜찮았네요 ㅎㅎ. 아이 먹일때는 비계거르고 살만 발라 밥이랑~! (비계와 커리는 제몫 ㅋㅋ)
소고기 쌀국수! 요녀석도 고기좀 찢고, 국수랑 잘 셋팅해주니 후르륵 잘 먹더라구요~
무텃거리 사진으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