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기다리면서 놀기 좋은 브릭스캠퍼스 제주

2024. 4. 23. 08:10신럭키 프로젝트/제주도 여행특집

지난 제주여행 마지막 코스 였던 곳!

비행시간을 좀 넉넉하게 잡아놓아서 차량 반납하기전에 이곳에 들려서 아이랑 놀았습니다.

호텔 체크아웃하고 아침먹고 이곳으로 이동해서 3시간정도 놀다가 바로 공항으로 이동했네요 ㅎㅎ.

* 공항 아래쪽이라 가까운 편 (내륙인 기준? ㅋ)

 

브릭캠퍼스로 제주에만 있는건 아니고 강릉, 부산에도 있네요~

 

크게 2개 건물이 있는데,

한곳에서는 브릭을 이용한 전시 위주, 다른 건물에서는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체험 위주 입니다.

아이가 전시에는 관심이 없어서 체험하는 곳에서 몇시간동안 놀았고.....

저는 홀로 작품전시 관람을 했네요 ㅋ.

 

꽤 흥미롭고 보게되는 작품이 많았고, 사고 싶어도 집이 좁아 못사는 저로써는 꽤 만족스럽게 감상했습니다.

아이도 집에 갈때 안가려고 한걸 보면 재미있게 놀은 듯 ㅎㅎ

 

가격은 16,000원으로 (혜택 제외하믄;;;) 조금 비싼느낌이 있긴한데,

마지막 여행지로 질렀습니다 ㅋ.

 

사진 좀 잔뜩 찍어놓았으니 간단하게 보고 가세용~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멀리서봐도 브릭 느낌 물씬 ㅋ.
6시까지밖에 안하니 주의! 제주도민은 좀 싸군요 ㅎㅎ. 키즈카페처럼 놀이터 있으면 대박일텐데... 브릭 체험만 있어서 아쉽. 브릭 놀이터 이런거!!
건물 이동할때 요런 포토존이!!
첫번째 전시관에 입장!
처음으로 보이는 레고상 ㅋ. 우측은 제주도라고 합니다. 가운데가 한라산. 나름 한라산 특색을 브릭으로 표현했지요 ~
여긴 레고박물관이 아니라 브릭박물관! 여러 블럭에 대해서 소개도 해주지만.. 사실 국내는 이거 2황 아닐까 싶군요 후후.
오오 둘다 맘에드는 작품. 특히 관운장!! ㅋ
왼쪽은 스타워즈 였나... 우측은 여걸7ㅕ이라는데... 왜 세일러문이라고 말을 못해~~!ㅋ
대포집 저런건 집에 하나 만들어 놓고 싶더군요 ㅎㅎ. 자세히보면 설명에 동영상이 있는게 특이해서 찍어봄.
고오잉 메리호! ㅋ 우측은 미녀와 야수였나
왼쪽은 오버워치 케릭터들 ㅎㅎ 우측은 크레인들인데 규모가 꽤 커서 찰칵!
스타워즈 비행기!! 웅장하더라구요 ㅋ. 근데 다스베이터 비율이 좀... 건담인가 ㅋ.
엄청난 규모의 월드컵 경기장 ㅋ. 화장실 레고모양도 깔끔하니 맘에 들더라구요
왼쪽건물에서 전시를 다보고 우측 건물로 이동! 3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 블럭 체험하는 곳!
왼쪽은 1층에 있는 블럭, 오른쪽은 2층의 자동차 만들어서 위에서 내리는 곳 ㅋ (미끄럼틀 아님 주의)
3층에 가면 요런 브릭만드는 공간이 ㅎㅎ. 저희 아이 이런데 가면 A-Z까지 다 만들기전까지 안감 ㅠ.ㅜ 우측은 유아용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