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과 키즈카페가 만족스러웠던 그랜드조선 힐 스위트! 3살 아이와 방문 후기

2024. 4. 4. 08:10신럭키 프로젝트/제주도 여행특집

이번 제주 여행 일정 중에 중문에서 하루 머물기로 했는데,

제주 신라호텔과 조선호텔중에 고민하다가 조선호텔을 방문하기로 결정.

 

조선호텔은 그랜드조선 본관과 그랜드조선 힐 스위트로 구분되어 있는데, 힐 스위트가 신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시설도 엄청 고급스럽고 본관에 비해 깔끔!

 

저희는 힐 스위트에서 하루를 머물었는데,

장점은 힐 스위트 시설들과 본관 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단점으로는 본관 시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좀 걸어야 된다는 점 이네요 ㅋ.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이 힐 스위트에도 있고 본관에도 있어서 둘다 이용할 수 있다는게 가장 매력적!

가장 인상깊었던 것은 본관에 있는 키즈카페인데요,

1박 2일을 잡는다고 치고,

오후중 3시쯤 체크인 후 2곳에 있는 수영장을 모두 이용 후에 키즈카페 이용하다보면....

어느새 시간이 8시반이더라구요;;

하루 완전 순삭이었습니다 ㅋ.

 

아이가 계속 논다고 해서 저녁도 못먹고 8시반까지 놀고 겨우 나와서 맥도날드에서 먹은건 함정 ㅠ.ㅜ

* 평일이라 다 문닫기도하고, 맛집들은 9시에 영업종료하는 곳이 많아 맛집들 돌아다니다가 시간 지체되서 맥도날드 햄버거랑 감튀 먹으면서 모두 기절했더랬죠 ㅋㅋ.

 

하루 완전 풀로 놀아서 아이도 숙소에서 감튀먹다가 기절하고, 완전 뿌듯했네요 후후.

다음날은 오전에 아침먹고 푹쉬다가 체크아웃 했습니다 ㅎㅎ.

* 봄에는 날씨도 따뜻하니 힐 스위트 주변 걷기만해도 완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시설들과 구성들 모두 만족스럽게 하고 나왔습니다.

 

원래는 중문에 있는 식물원이나 시설들 둘러보려고 했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조선호텔 내에서 모두 해결했네요 ㅋ.

아, 그리고 여기 조선호텔에 급속충전 시설들도 엄청 잘되어 있어서 전기차 충전도 만족스러웠네요~

(4일동안 전기차 몰면서 한번 충전하면 되는데, 여기서 깔끔하게 완료!)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주차장에서 체크인하러 가는 길! 고오급 스럽군요 후후 
체크인 후에 객실로 들어와봤습니다. 여기 전에 숙소는 저렴한 곳이 었는데.... 확실히 비싼데가 좋더라구요 ㅋ. 저기 거품목욕하는 곳에서 체크아웃하기전에 아이랑 놀기 좋음!
커튼 걷는 것등 자동화되어 있는데, 저같은 촌놈은 공부좀 해야함. ㅋ 따뜻한 햇빛이 비추는 낮에 저기 앉아서 커피한잔 하면 기분 끝내중 ㅎ
미니바는 쿨하게 1회에 한하여 다 사용해도 됨.
커피 머신도 3개 먹을 수 있음!! 오른쪽 안내표에는 아이들과 이용할 수 있는 시설들!
시설들 위주로 보면, 힐 스위트에서는 헤븐리풀쪽에서 아이랑 놀 수 있고, (헤븐리풀에서도 야외는 아이입장 안됨) 본관에서는 가든풀 이용 가능! (꼭대기에 있는 피크포인트풀은 아이 이용불가라 못가봄 ㅠ.ㅜ) 시간대를 보시면 모두 22시까지는 운영하고 있어서 꽤 여유롭게 아이랑 놀 수 있습니다 ㅎ
체크인 하는 곳!, 그리고 주차장에서 바라본 힐 스위트. 이쪽 모습은 별로인데, 측면은 이쁨~ ㅎ
여기는 웰컴티를 커피숍에서 따로 주더라구요. ㅎㅎ 오미자 빙수 이런것도 팔길래 찰칵!
대략 요런 분위기이고, 쿠키랑 커피 무료로 마셨습니다.
와이프의 라떼와 저의.... 에스프레소 샷! 운전하느라 노곤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찐한 커피 ㅎㅎ
힐 스위트에 있는 헤븐리풀! 왼쪽이 실내 오른쪽이 실외! (실외는 아이 출입 금지 - 위험하니깐~)
헤븐리플 실내에 있는 시설들. 사람들 안보이게 잘 찍어봤네요 ㅎㅎ. 평일에 방문하니 여유롭고 너무 좋음~!
힐 스위트의 헤븐리풀에서 놀다가 본관으로 이동!! 이야 본관 시설들 엄청 신기하더라구요. 왼쪽 사진으로 봤을때는 단층 건물인줄 알았는데, 반대쪽으로 엄청 깍여있음. 오른쪽 처럼 5층인가 6층까지 되어 있음 ㄷㄷ
1층에 있는 가든풀! 여기는 실외이고 실내도 있지요. 아까 말했던 반대쪽은 깍여 있다는게 오른쪽 사진 느낌 ㅎ
왼쪽은 가든풀 실내!! 실내 실외 이어져 있습니다. 수영장 2곳 돌아다니면서 신나게 놀고, 다음은 여기 키즈카페!!
2층에 있는데, 키즈 전용 객실 바로 옆에 있더라구요. 주니어 조선 키즈 클럽!!
대략 요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비싼 호텔답게 부르더들이 듬뿍 ㅋ
별거 아닌 자석들 교구인데 신나게 가지고 놈 ㅋ
조그마한 미끄럽틀과 브리오 까지!! 브리오 가지고 한참 놀다가... 밥먹으러 가자고 해도 안가고.. 저녁 8시반까지 있었다는 후기 ㅋ